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러브흠 travel 3rd story] 3대가 함께하는 행복한 여행 ♥, in CEBU

in #kr-travel7 years ago

저도 예전에 세부 갔을때 마리바고가 후보에 있었는데 여기서 이렇게 보게되어서 좋네요!!^^
러브흠님 사진보니까 넘나넘나 세부 다시 가고 싶네요ㅠㅠ
3대가 함께 하는 여행 너무 보기 좋아요~^^

Sort:  

오,, 키키님도 세부에 다녀오셨었군요..
어디서 묵으셨어요? 궁금궁금. ㅎㅎ
저는 세부가 너무너무좋았어요. 또다시 가고싶을만큼..
좋은 사람들과 함께 가서 그렇겠죠?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키키님 ^^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셔요^^

전 보홀섬에서 3박하고 세부에서 1박했는데요~세부에서 큰 맘먹고 플랜테이션 베이 예약했는데 친구가 날짜를 잘못 입력한걸 전전날 알아서 돈날렸어요ㅋㅋㅋㅋㅋ눈물이...ㅋㅋ
그래서 부랴부랴 마르코폴로로 예약해서 묵었었어요 하하하!안녕 나의 리조트야ㅠㅠ
맞아요!좋은 사람들과 다녀오면 더더 좋더라구요^^
러브흠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6
JST 0.030
BTC 66297.29
ETH 2682.98
USDT 1.00
SBD 2.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