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그린란드 캉걸루수아크 Greenland Kangerlussuaq]

in #kr-travel7 years ago

정말 존경합니다 :) 그린란드까지 섭렵하셨다니,
제 꿈이 그린란드가서 사는거였는데요
어렸을때 우연히 내셔널지오그래픽을 보고 꼭 가고 싶단 생각을 했었습니다.
당시 영상에선 어떤 서양 아저씨가 호수에서 뜰채로 물을 한번 훝었는데 물고기가 가득 담겨 나오더라구요.
그 영상을 보고 저긴 꼭 가보고 싶다라는 생각을 했었습니다.

지금도 당연 그린란드는 꼭 가보고 싶은데요
위에서 언급하셨던대로 싼 비행기표가 40만원이고, 그린란드 내 도시에서 도시까지 움직이는 비행기표 가격이 또 그정도 한다고 해서 주저없이 포기 했네요.

지금 어떤 한국분 딱 한분이 그린란드에 거주중이시고요, 그분과는 꾸준히 소통하고 있습니다 :)

그리고 저도 그린란드대학교에 교환학생 및 입학관련 이메일을 여러번 보내봤으나, 매번 타이밍이 안맞고, 여러가지 이유로 아직까지 상상만 하고 있습니다.

그린란드 여행기를 보니 참 반갑네요
저도 단 하루라도 그린란드 땅을 밟아봤으면 좋겠습니다

Sort:  

헉 그린란드에서 사시는게 꿈이라니 ㅎㅎㅎ
여름에 모기가 엄청 많으니, 그 부분은 고려하셔야 할 것 같아요.

그 외에는 사람들도 너무 좋고, 음 무엇보다 자연 환경이 정말 좋아요.
살지 않더라도 한 번 쯤 가보는 것은 정말 추천합니다!

ㅎㅎ 정말 고대하고 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2
BTC 59249.61
ETH 2526.11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