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밤의 도시 [몬테네그로, 부드바(Budva, Montenegro)] 타마라 가족과 카약킹 + 인생 피자를 만나다

in #kr-travel7 years ago

헐 너무 멋진데요!?
안그래도 몬테네그로 갈 까 생각중이었는데 글을 보니
꼭 가봐야겠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혹시 몬테네그로 물가는 어떤가요?

루마니아를 너무 빨리 갔다와서 그런지,
물가가 조금이라도 더 비쌀까 두렵네요 ㅎㅎ

Sort:  

몬테네그로는 유로를 써서 좀 관광화 된 물가이긴 하지만, 그래도 크로아티아에 비하면 좀 저렴한 편입니다.

저렴한 호스텔은 1박에 7유로도 찾을 수 있고,
피자가 1조각에 2유로였어요.
교통비는 다 히치하이킹 해서 모르겠네요.

우와 확실히 서유럽보다 물가는 저렴하지만
또 엄청나게 저렴하진 않네요,
그래도 한번쯤은 곧 가보고 싶네요 :))

항상 재미있게 잘 보고 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2
BTC 59032.15
ETH 2518.27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