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아르메니아/조지아] 트빌리시까지 히치하이킹 (feat. 길 위에서 만나는 세상에서 가장 친절한 사람들 / 버스를 히치하이킹 하자!ㅋㅋㅋㅋ)

in #kr-travel6 years ago

앗 아르메니아!! 얼마전 인터내셔널 밋업에 갔다가 우연히 아르메니안을 만났는데 8개국어를 유창하게 구사하는 이상하고 멋진 사람을 만났었어요. 참, 르바고님 히치하이킹 기술이 정말 신에 가까운데염.... 제일 많이 기다렸던 시간은 얼마나 되는지 경험담이 궁금하네요

Sort:  

8개국어...!! 여성 분이셨나요..!!

히치하이킹 헤헷 지금은 그럴 수 있지만, 저 때는 히치하이킹 막 시작하던 때입니다 ㅎㅎㅎ 제일 많이 기다린 시간은 5시간 넘었던 것 같아요 ㅎㅎㅎㅎ

으악 5시간이나... 날씨까지 안좋고 배까지 고팠으면.... 엄청난 인내력이세요! 참, 그 아르메니아 분은.... 머리가 아주 길고 아름다운....

남자분이십니다 ㅇㅅㅇ

아아 ㅎㅎㅎ 아르메니아는 예레반 언어 대학에 보통 여자분들이 가셔서 여쭤봤어요 ㅎㅎㅎ 남자는 이공계로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1
BTC 58951.49
ETH 2505.59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