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버그] 태그로 모든 글을 못 가져옵니다 - 스팀잇에서 고치길 현재로썬 포기한 버그 tag bug

in #kr-steemit6 years ago

버그라면 모든 태그, 모든 사람에게
똑같이 적용되어야 하는데
그렇지 않은 것 같습니다~

#kr-history 태그와 비슷한 규모의
#kr-steemit 태그에서는 제 글이
일주일이 넘어도 보이는데~
유독 #kr-history 태그에서만
3일을 못 넘깁니다~
너무나 불공평한 버그네요~ ㅎㅎ

서버의 과부하를 막기 위한 조치라도
최소 7일은 유지됐으면 좋겠습니다~

2~3일 만에 글이 지워진다면~
그 태그를 사용하지 말라는 뜻과
마찬가지라 생각되네요~

결국 공통 관심사를 찾기 위한
태그 검색은 무의미하고~
그저 유통기한 하루짜리 피드에서만
서로 글 읽어주는 패턴의 반복이네요~

좋은 답변 고맙습니다~

Sort:  

에고 아마 프로그래밍을 많이 해보신 것 같지는 않은데 버그의 정의가 의도된 대로 동작하지 않는 상황입니다^^ 버그가 아니라고 하신다면 의도된 동작이라는 것인데 그럼 그런 불공평함을 의도했다면 지나친 음모론이 되겠죠^^ 버그도 종류(?)가 다양해요. 재현가능한 것 재현불가능(또는 가능할텐데 재현되는 상황을 너무나 찾기 힘든)한 버그. 재현이 된다고 해도 원인을 아느냐는 또 딴 문제죠. 스팀의 경우 원인을 알아도 고칠 의지가 있느냐도 별개일수도ㅋㅋ

정 불편하시면 목마른 사람이 우물파는 수밖에 없습니다^^ 해당 깃허브에 최대한 어떤 상황에서 안되더라를 잘 알려주면 개발자들이 성의를 봐서 검토해봐줄 수도 있겠죠. 스팀잇이 아쉽게 버그 바운티 프로그램같은 걸 잘 운영을 안하는 것 같네요. 성의있게 리포트하셔도 허공에 메아리가 될 가능성도 염두에 두시고요ㅠㅠ 거의 2년되가는 버그니까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1
BTC 59005.68
ETH 2516.43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