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sseudamsseudam]당신의 선행을 알려주세요.

in #kr-sseudamsseudam6 years ago (edited)

U5drQdHnLyS5F4Kfd8dxoEoLgP5QAg1_1680x8400.jpeg
@sochul님!당신의 선행을 알려주세요.
이벤트감사합니다.
자신의 선행을 알린다는것은
쑥스러운 일이라고만 생각했는데 @sochul님덕분에
자신을 쓰담쓰담해주는 것도 기분좋고
다른분들도선행을 따라하는
효과도있을것같아 참여합니다.
첫아이가 중학교 진학할때
정기적인 용돈을 주기 시작했어요.
그때 아이랑 의논해서
굿네이버스에 매월 적은금액이지만
기부하기로 약속했어요.
자신의 용돈을 아껴서
힘든아이에게도 도움을 주는
더불어 살아가는 마음을
가지라는 뜻이었어요.
그렇게 십년이상 지켜지고 있어요.
해마다 감사메일이랑
문자도 받으니 뿌듯해하더라구요.

Sort:  

아이에게 세상을 살아가며
감사하는 마음을 실천하게 만드시는 당신은
참부모입니다!

쓰담쓰담 이벤트 17번째 대상자로 선정되셨음을 알려드리며
당연 풀봇리스팀 합니다.
축하합니다~^^

감사합니당.올바른 인성을 가진 아이로 성장하도록 열심히 노력중입니다.

10년이상이요? 우왕 대단하십니다!

잘 실천하는 아이를 쓰담쓰담해야겠죠?

마음이 따뜻해지는 글이네요.

아이가 더불어 살아가는 마음을 가졌으면해요.

캬 멋집니다... 저도 조금만 더 생활이 안정화되면 소액이라도 꾸준히 기부하고 싶네요 ㅠㅠ 아무리 적은 금액이라도 십년이상 보내기는 쉽지 않았을 것 같습니다. 멋지십니다!

저도 그렇긴한데 안정된 생활이라는게 워낙 주관적인지라 실천이 먼저인 것 같아요.

와~ 대단하세요.
사실은 마음은 그래도 실천이 어려운게 이런 일이거든요.
그것도 꾸준히~~

2017년 굿네이버스 좋은이웃 콘서트초대한다는 문자받고 뿌듯해하더군요.

실천하시는 것이 정말 대단하십니다. 약소하나마 풀봇하고 갑니다 ^^

칭찬들으니 기분좋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855.79
ETH 3113.00
USDT 1.00
SBD 4.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