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No Cat No life : #17. 누가 이 아기를 왜, 이렇게 버렸을까요?

in #kr-pet6 years ago

에구~ 참 안타까운 일이네요.
누가 키우다 병들으니까 버렸나봐요.
고양이를 키우다 보면 이런일들이 가장 문제 인것같아요.
보고서 구조 안할수도 없고 구조하면 뒷감당이 많이되고...
키키님 힘든 결정 하셨네요. 그 아이가 진짜 복있는아이네요.
착한 키키님 딸님에게 발견 되었으니까요
그 아이가 잘 치료 되었으면 좋겠네요.
나중에 집에 들어오면 키키 하고 다른곳에 놓아두고 나중에 서로
찾아내서 가까워지는 방법이 좋다고 해요.
키키님 수고 많이 하세요.
치료과정도 포스팅으로보여주세요^^

Sort:  

@yellocat 님 언제나 길냥이들 사랑으로 돌보시는거 보면서 항싱 대단하다 셍각했었어요. 이번에 구조하면서 더 그렇게 느꼈구요.
이 아이가 잘 회복되서 @yellocat 님께 합사의 어려움을 상담받을수 있는 날이 오길 바라고 있습니다ㅡ 응원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2062.59
ETH 3002.04
USDT 1.00
SBD 3.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