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연재소설] 별을 본다. 외롭지 않으려고. / 010

in #kr-pen6 years ago

이제서야! 1회부터 정주행 하고 달려왔습니다.
한번에 읽을 시간이 될때 보겠다고 아껴두고 있던 터라 그런지, 다음편을 목놓아 기다릴 수 밖에 없다는 현실이 눈앞을 가로막네요 ㅋㅋ

문득 그러고 보니 이 소설의 회차 수가 001로 시작하는 것이 눈에 들어왔어요. 그렇다면... 최소한 세자리 수까지 회수가 늘어나는 것일까요? @@

김작가님은 스티미언 스토커 독자들을 헤어날 수 없는 구렁텅이에 빠뜨리시려는 계획을 가지고 계시는 것이 아닐런지...;;; 그리고 머릿속에 이미 마무리를 지으셨다는 [V의 날] 부터 찾아서 주행을 시작해야 하는 것이 아니었을런지...;;;
여러가지 혼동의 끈이 대뇌의 피질을 타고 뇌간으로 -_-;; 죄송합니다 ㅋㅋㅋ

아무튼 앞으로는 김작가님을 닥달할 일만 남았습니다. 이제부터 다른 글 쓰지 마시고 [별을 본다]에 좀더 자주 신경을 써 주시길 강력히 촉구드리는 바입니다 ㅋㅋ
잘 읽고 갑니다!! ^^

Sort:  

아.. thinky님은 모르실 수 있겠군요. 예고편에서 밝힌 건데 [별을 본다]는 완고가 난 작품입니다. 작년에 독립으로 출간해서 독립서점을 통해 소량만 판매했었지요. 여기에는 지금껏 소비되지 않은 작품만 올린다는 철칙이 있는데 [별을 본다]는 개인적으로 공유하고 싶은 분들이 있어서 연재하게 되었습니다. 반백 권도 안 되는 부수만 팔렸고 작년 모 대회 수상 후보작이었다는 구차한 변명과 함께 말이죠😅 그래서 내용은 건들지 않고 문체만 다듬어서 올리고 있습니다. 다행히 많은 분이 양해해 주셔서 지금까지 올 수 있었네요.

아,,, 그런거였군요;; 김작가님 글이 워낙 많으시다 보니 블로그에서 찾아 읽은것이 아니라 링크따라 가서 읽은거라.. 예고편을 보지 못했었어요!
그렇다면 당연히 꾸준히 올려주실 것으로 믿고 그만 징징거리고 안심하고 돌아가겠습니다!ㅎㅎㅎ
저희들 입장에서야 출간한 책의 내용을 올리시는 것에 무슨 문제가 되겠어요? 혹시라도 출간해서 판매하시는 분이 문제삼으신다면 모를까.. 그저 감사한 마음으로 볼 따름입니다 :D

저를 비롯해서 스팀잇만의 '고유한 컨텐츠'를 고집하는 분들이 있습니다. 안 그러면 이곳이 단순히 보팅만 받기 위한 공간으로 전락할 수 있다는 우려지요 :)

수지큐 리마스터링은 모두의 바람이 아닐까 하는데요... 조금 더 손을 대보심이 어떠실런지

여기서 더 손을 대면 nsfw로 빠질 텐데요...!

앗.. 제 댓글에 류이님이 나타나셨네요!

김작가님의 블로그에서 맨 처음에 읽었던 글에 류이님 소개를 해 주셔서 알게 되었었어요.
그래서 팔로만 해 두고 담에 다시 글 올리시면 인사드려야지 하고는.. 쏟아지는 피드에 그만 까맣게 잊고 있었답니다.

김작가님글에서 댓글 줄줄이 늘어나도록 민폐성 인사 먼저 한번 드립니다 :D

반갑습니다! 씽키님~ 여기서는 짧게만 인사드릴게요^^

네 저도 블로그에 다시 놀러갈게요!^^

아,, 무슨 말씀인지 알겠습니다.

저도 며칠 전에 우연히 새로 가입하신 분의 블로그에 들리게 되었는데요. 글을 참 세련되게 잘 쓰셔서 반가운 마음에 인사를 드리려다가.. 우연히 걸려 있는 링크를 따라 들어가 보니, 가입하셔서 쓴 글 여러개가 모두 다른 블로그에 있는 것을 그대로 퍼 오신 글이더군요. 어떤 것은 몇개월이 지난 글이었는데요.

사실 뭐 본인의 글인데 뭐가 잘못이냐고 하면 그렇지는 않습니다만.. 뭔가 저도모르게 보팅을 하고 답글을 달며 인사하기엔 망설여지는 느낌이 있었어요. 그런 것이겠죠, 스팀잇에서의 고유한 콘텐츠로 소통하는가 아닌가 하는 부분이.

하지만 김작가님은 거의 대부분 실시간 교류를 하시잖아요. 누가 불편하게 생각하겠어요! ㅎㅎ

맞아요. 딱 그런 지점에서 망설여지더군요. 그래서 많은 분이 뜻을 같이 하고 있습니다. 그나저나 저는 이제 좀 실시간 교류를 줄여야 바깥 세상과의 균형을 맞출 수 있을 텐데 말이죠...

ㅎㅎ 스팀잇이 정말 시간이 많이 들어가더라고요 ㅠㅠ
무슨말씀인지 감이 막 상자째로 오네요;;;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2710.59
ETH 3048.49
USDT 1.00
SBD 3.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