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기억해. 그림은 단 하나야.

in #kr-pen3 years ago

길고 긴 인생 이야기를 듣기전엔 그 사람을 함부로 미워하지도 좋아하지도 못하는 이유... 각자의 기법으로 각자 단 하나의 삶이라는 작품을 만들고 있어서가 아닐까하고 생각해봅니다. 나는 수묵화를 그리고 있고 다른 누군가는 조각상을 만들고 있다면 기법보다는 주제나 소재에 대해 이야기 하는 것이 서로를 인정하고 함께하는데 도움이 될 것 같네요.

Sort:  

길고 긴 인생이야기 생 라이브로 단둘이 지칠 때까지 듣고 또 듣기 그거 제가 엄청 좋아하는 일이에요. 각자의 기법으로 삶이라는 작품을 그리고 있는 우리들이네요. 기법보단 의도와 주제를 알아야겠다는 rrow님의 말이 완전 와닿아요. 이렇게 좋은 댓글을 달아주시다니 넘나 행복합니다. rrow님 인생도 생각도 글도 다 궁금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30
BTC 64884.95
ETH 2619.31
USDT 1.00
SBD 2.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