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포토에세이-딸인가? 여시인가?

in #kr-newbie7 years ago

아이가 정말 밝고 장난끼가 다분한 것 같네요.. 정말 귀엽습니다. ㅎㅎ
카드에도 사진을 넣을 수 가 있네요.. 오.. 신기합니다.
아이와의 추억은 담아도 담아도 항상 모자란 것 같습니다.
많은 추억을 담아두고 두고두고 보시면 행복할 것 같네요..
아이와 함께 즐거운 주말 보내시길 바랍니다^^

Sort:  

장난끼가 아니라 완전 선 머슴이랍니다....
카드에 사진을 넣을수 잇는 행사가 있더라고요...
재미 삼아 해 보았는데 아이가 정말 신기해 하더라고요....
글을때 마다 많이 벌어야겠다는 생각 분이랍니다,,,,,ㅎㅎㅎㅎ
감사해요^^

아 ㅎㅎ 맞는 말씀입니다. 아이들 보면 이러면 안되지 하는 생각이
많이 듭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2
BTC 59329.11
ETH 2528.70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