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 DAY BLACK & WHITE PHOTO CHALLENGE / @kidnss / #Day4

in #kr-newbie6 years ago

Hi my dear Steemit friends
Thanks @wooboo ( for nominating me to participate in this challenge :)
And here is my DAY 4th entry:
親愛的Steemit朋友們:
謝謝 @wooboo 提名我參加這個比賽:)有興趣的朋友們都可以參加哦!
這是我的 作品
@wooboo 님의 지명을 받아, 이 챌린지에 함께하게 되었습니다!

관심있는 분들은 언제나 참여할 수 있습니다.

그럼 저의 네 번째 사진 입니다!!
It`s my 4th picture!!

흑백개.jpg
The rules are here below :
Take 7 black & white photos that represent an aspect of your life
Present one image every day for seven days
No people
No explanation
Nominate someone every day. Although anyone can join in
Use the tag: #sevendaybnwchallenge as one of your five tags
規則如下:
一天發出一張,總共七張代表你生命一部分的黑白照片
没有人的照片
没有解釋
每天提名一個人但任何人都可参加
其中一個標籤必須用: #sevendaybnwchallenge
규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
당신의 인생의 한 단면을 나타내는 흑백 이미지 7 개
매일 7 일동안 하나의 이미지를 게시하십시오.
인물은 없이 게시해주세요.
설명도 필요치 않습니다.
매일 다른사람을 지명하십시오.
누구나 참여할 수는 있습니다.
#sevendaybnwchallengeitalic를 다섯 개의 태그 중 하나로 사용하십시오.
Now it's my turn to nominate another Steemian to keep this moving forward.
Today I would like to nominate @rewardpoolrape
to join
現在是我提名另一個Steemian的時候了,今天我想提名 來參加 !!!!!!!!!!!@rewardpoolrape

이제 제가 다음 Steemian을 지목할 차례입니다!
오늘 제가 지목할 사람은@rewardpoolrape님입니다!

Sort:  

멍뭉이 ㅎㅎ 귀엽네용

네 엄청 귀엽죠!! 시골에서 찍은 거에요!!ㅋㅋ

오ㅋㅋ4일차네?

어어 4일차야ㅋㅋㅋ 아 나도 프로필 사진 설정해야겠다ㅋㅋ

ㅋㅋㅋ오 동지다동지 ㅋㅋㅋㅋㅋ
나 요즘 스팀잇에 맛들렸어ㅋㅋㅋ

나 어제 오늘 일이 좀 있어서 스팀잇 하나도 못했네ㅠㅠ하
동지 너무 앞서가지마ㅠㅠㅠㅠ 얼른 따라갈게ㅋㅋㅋ

계속해서 진행이 되네요^^

네네 어제 오늘 일이 좀 있어서 흑백첼린지도 못했네요 하ㅠㅠ 오늘 부랴부랴 글 하나 올려놔야겠어요1!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1986.23
ETH 3026.15
USDT 1.00
SBD 3.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