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스팀잇에 사람을 끌어들이다!

in #kr-newbie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keydon입니다~
오랜만에 인사드리네요~

제가 어제 스팀잇에 사람을 하나 끌어들였습니다~
종교적으로 표현하면 전도를 했네요~ ㅋㅋㅋ
저도 원래 아는 분은 아니고 어제 처음 만난 사람입니다~

어제 가입했으니까~
몇 주 후부터는 활동하겠네요~
요새는 가입 승인이 얼마나 걸리려나? ㅋㅋㅋ
#kr-join으로 인사하면 환영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ㅋㅋㅋ

26세 여자분이고 아트 부분에서 활동하실 거라고 합니다~
스팀잇에 사람들이 더 많이 유입되었으면 좋겠네요~

화이팅!!!

Sort:  

스파시바~!!!

아멘~!!!

스렐루야!


created by @stylegold 스골(절대 금반지 골룸)님 ㅋㅋ

수고하셨네요^^ 26세 여자분이라...꼭 팔로우 하겠습니다~ ㅋㅋ

ㅋㅋㅋ
근데 아이디는 저도 잘 모르겠습니다~ 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 수고하십니다.! 아주 매력적인 단어들이 나열되었군요.

오~한분 늘었네요~~가입승인나길 기다리고있겠습니다~^^

근데 요새는 굉장히 오래 걸린다고 하네요! ㅎㅎ

회원 늘린거 축하드려요^^

기회가 날 때마다 사람들에게 홍보하고 있는데~
스팀잇의 존재조차 잘 모르는 분들이 엄청 많더라구요~ ㅎㅎ

가입승인까지 3주정도 걸려요. 엄청길죠.

정말 오래 걸리네요~ ㅎㅎ
도대체 언제까지 베타 놀이 하려는지 모르겠어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266.94
ETH 3077.24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