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가 늦었습니다.

in #kr-newbie6 years ago (edited)

스팀잇을 어리버리 시작한지 열흘 조금 넘기는 했습니다.

다른 분들도 마찬가지겠지만 짬날때, 혹은 스트레스 받을때 포스팅을 하는데

어제와 오늘이.. 특히 일이 안되는 관계로 저퀄 포스팅으로 도배를 했네요 ;

뉴비 소개하는 글들이 보이길래, 저도 간단히 인사 올립니다.

저는 유학과 커리어 컨설팅 사업을 하고 있고, 헤드헌팅 일도 돕고 있으며,
입시 시즌에는 수험생들의 자소서와 면접도 조금 봐주고 있습니다.

그외에도 짬짬이 이일 저일을 하는데요, 일단 책 두권 썼고 (안팔려요;;) 기업 컨설팅도 나갔고
코트라, 산업인력공단 주관 K Move 사업 청년 해외 취업 특강, 영문 이력서 리뷰 등도 하고..
대학 강의 경험도 있어 대학생 혹은 대졸자 분들중에는 저를 아시는 분도 계시리라 생각합니다.
최근에는 암호화폐 거래소 준비 팀의 마케팅을 조금 도와주고 있는데, 개념 이해가 쉽지 않아서^^;;

스팀잇에 관심이 가는 이유는, SNS 가 어떤 형태로 변할지에 대한 관심이 주된 이유입니다.

반갑습니다. 앞으로 잘 부탁드려요 :)

덧) 그런데 kr-newbie 라고 태그 다는게 맞는지 모르겠어요. 아니면 조언 부탁드려요~

Sort:  

반갑습니다. 태그보다도, 일단 팔로워를 늘려야 합니다. 자기글 올리는 것보다 남의 글에 댓글 다는 게 많아야 합니다. 태그는 kr jjangjjangman 이 두개만 달아도 충분합니다. 나머지는 그냥 세부 분류 정도로...

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환영합니다~
저도 SNS가 어떻게 변할지 많이 궁금한데 스팀잇처럼 좋은 방향으로 되었으면 좋겠네요.
팔로우 및 보트하고 갑니다.

다양하고 멋진 일들을 하시네요. 건강 챙기시고요. 반갑습니다.~
저는 다만 블록체인 기반이 좋긴 하지만, 굳이 삭제불가나 7일 지나면 업데이트도 못하는 등의 문제는 해결했으면 싶네요.

7일이 지나면 수정 불가군요 참고하겠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3
BTC 64733.60
ETH 3170.85
USDT 1.00
SBD 4.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