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구청역 메머드 커피 점 가봤습니다.

in #kr-newbie6 years ago

직딩이 맛있는점심을 먹고 다음에는 커피를 마신답니다. ㅋㅋ
후.. 이가격 점심 가격어쩔 ㅠ

부담은 되지만 그래도 즐길것? 은 즐겨야겠지요 ㅋㅋㅋ

이곳은 강남 구청쪽에 위치하고있는 메머드 커피라는곳입니다.
일반 카페와는 다르게 양이 어마어마 합니다 ㅋㅋ

파르페 쿠앤크.jpg

메머드커피.jpg

메머드커피 추천메뉴.jpg

메머드 커피 가격과 메뉴도 다양하게 있으니 참고하시구요~
양에 비하면 가격은 적당한편인것같아요

한번받아서 나름대로 열심히 쭈욱 빨았는데
남은양을보고 식겁했습니다 ㅋㅋㅋ
그만큼 양이 어마어마하구요, 맛도 좋습니다 ㅎㅎ

메머드 커피 메뉴 가격.jpg

메머드 메뉴 가격.jpg

Sort:  

더위가 가고있어요!!! 선선한게 좋네요

옷 어디서 많이 본 아이디내요
영광입니다 ㅎㅎ

점심값에 커피나 음료값에 정말
많이들거같아요...ㅋㅋㅋ

저도 직장다닐때
이상하게 밥먹고 꼭 커피를 사마시게 되더라구요

다른건 아껴도 밥값과 커피값은 따로
모아놨던거같아요...ㅋㅋ

열심히 일하는데 이런 즐거움도없음 안되겠죠..ㅋㅋㅋ

일하다가 쉬는타임으로 커피한잔 좋은것같아요 ㅎㅎ
부담만 덜되면 더 좋을것같은데 아쉽내요 ㅋㅋ

그니까요...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30
BTC 65266.27
ETH 2639.14
USDT 1.00
SBD 2.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