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잇 용어사전 Beta ver.] 뉴비들을 위한 스팀잇 용어 완벽 파헤치기!!!

in #kr-newbie6 years ago (edited)

몇개는 알고 있었고, 몇개는 모르던 것들을 여기서 알게 되네요.
만드시느랴 고생이 많으셨습니다. ^^
감사히 잘 참고하여 즐거운 스팀잇 라이프가 되겠습니다. ^^
당연히 리스팀해야지요~

Sort:  

ㅎㅎㅎㅎㅎ 격력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ㅎㅎ
요 댓글 답글들 다 작성하고 플라이트님 이벤트하러 갈거예요!! ㅋㅋㅋㅋ
(바뻐서 무슨 이벤트인지 아직 확인도 못햇네요 ㅎㅎㅎ)

제 이벤트는 리스팀 안할수록 당첨자 선정하는 일거리가 줄어들고 응모하신 분들도 당첨 확률이 높아지는 것이라서 그냥 조용조용히 하고 있습니다. 뭐 대단한 것을 제가 드리는 것도 아니라서요. ㅎㅎㅎ

이벤트 참여하고 왔는데 엄청 대단한 거던데요 ㅎㅎㅎㅎ
저에게 꼭 필요한 상품이라고 생각해서 적극참여하고 왔습니다!! ^-^ 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4549.55
ETH 3170.62
USDT 1.00
SBD 4.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