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러도 떨어지고 보상도 적고 스팀잇 그만둬야하나

in #kr-newbie6 years ago

달러는 떨어지고... 보상은 눈꼽만큼


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요즘은 많을 것 같습니다. 가상화폐 시장이 계속 된 하락세를 이어가고 있어서 스팀달러도 현재 5000 원 내외이다 보니 한달 해 봐야 달러도 안 벌어지고...

환전은 왜 이렇게 또 복잡해..


또 번다고 해도 이 달러를 이더로 바꾸어서 송금 까지 수수료도 많이 들도 참 이 곳은 복잡한 것 같습니다. 정말 그냥 SNS 하던 분들은 접근 자체가 너무 어려운 곳이 아닐까 생각이 드네요 그래서 요즘은 정말 고민 하는 분들도 많을 것 같고 흥미를 잃어버리는 분들도 많을 것 같습니다.

나중에 후회말고 계속 꾸준히 하자


이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제가 처음 할 때는 달러가 정말 1,000 원 대였습니다. 그래서 해도 수익도 안되고 흥미를 잃어서 몇달을 하지 않다가 나중에 급!!! 후회를 한 적이 있네요

그때 모아둔 달러가 140 달러였는데 그 당시는 14만원이었지만 나중에 환전을 하니 180만원이 되었다는 계속 꾸준히 했으면 천만원은 훨씬 더 벌었을 것 같은데 후회 막심 했던 기억이 나네요

이 후로는 수익을 크게 생각하지 않고 스팀잇을 하고 있습니다 지금 달러가 등락을 한다고 해도 언젠가는 다시 오르지 않을까 생각을 합니다.

capture-20180131-162903.png

언젠간 다시 오르겠지


지금 달러 가치가 적다고 하더라도 이 시장도 원래 등락이 있다보니 꾸준히 달러를 모아 놓으면 정말 큰 수익이 될 수도 있기 때문에 흥미를 잃어간다고 해도 노치지 말고 계속 하는걸 권장 합니다. 저도 그렇게 하다가 정말 후회 한번 했거든요

나에게 도움이 될만한 글을 많이 적자


나에게 도움이 될 만한 글을 많이 적다 보면 나중에 내가 이 글을 보면서 도움이 되니 기록을 한다는 새념으로 매일매일 꾸준히 글을 적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저도 시작한지 많이 되지는 않았지만 인지도도 많이 올라가고 팔로워도 많이 생겼네요

앞으로도 즐겁게 스팀잇을 할 수 있는 원동력이 되지 않을까 생각 합니다. 스팀잇을 떠날까 고민하는 뉴비님들 화이팅 하시고 나중에 후회말고 계속해서 꾸준히 하시기를 바랍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Sort:  

그쵸 지금 상황에서 뭔가를 그만둔다는건 정말 아쉬운것이지요퓨

ㅎㅎㅎ 그러니깐요~~~~

공감합니다ㅠㅠ
제 지인도 시작할때는 스팀이 1300원이셨대요...
지금 스팀 5배...ㅠㅠ

지금은 열심히 스달 모으는 중인데 스달 뻠삥되면
모두 스파 업 하고 싶네요^^ 보팅하고 갑니다 ㅎ

ㅎㅎㅎ 감사합니다~~ 정말 처음에 계속 했다면 엄청 벌엇을 것 같은데 말이에요 ~ 저렴할 때는 또 기회이기도 하죠 파워를 올릴 수 있는 ^^

맞아용 ㅎㅎ 없어지지만 않으면 글써서 보상받고 하는게 어딘가 싶어요 저는 글고 글을 쓰다보니 정보도 찾게되고 공부하게되더라고요 얻는게 전 많은거 같아요

네네 저도 참 많은 걸 얻고 있네요 금전적인 부분이 크네요 ㅎㅎㅎ 아이들 학원비를 냈으니 말이에요 ~

어떤 일이든지 구준히 진득하게는 제 신조입니다....전 여기서 조금 오르락 내리락 한다고 해도 별로 신경쓰지 않아요. ^^ 오르락 내리락 반복하면서 천~천히 오르는거 아닌가요??

맞아요~~~ 떨어졌다 그러지만 초창기에 비하면 올랐으니 또 오를 거라고 기대를 합니다 ~

할까 말까할 땐 하고 갈까 말까할 땐 가라던데요 ㅎㅎ
저도 하고 후회하는 게 안 하고 후회하는 것보다 낫다고 생각합니다
제 입장에선 어차피 하는 sns 스팀잇에서 하면되거든요 ㅎㅎ

ㅎㅎㅎ 네네 ~~~ 저도 블로그 하던거 스팀잇으로 넘어 왔습니다 ~ 재미있네요~

감사합니다. 꾸준히 해야겠어요 더욱더 열심히ㅎ 오늘도 좋은하루되세요 ㅎ

네네 감사합니다 ~~~~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래요 ~

저역시 작년 6월에 한달을 하고 잊고살았죠 스팀 1천원 시절 그러나 작년아차 싶더군요...^^ 스팀을 사 놓을것을 스팀잇을 열심히 할것을... 그러나 버스는 떠났고 제가 할 수 있는것은 이야기를 즐기는 것 뿐이었습니다..^^
요즘 너무 재미있어요 보팅이 있든지 없든지..말이죠

그때 스팀을 좀 사 놓았으면 지금쯤 괜찮을 건데 하는 후회를 하면서 더 열심히 합니다 ~ ^^

나중에 그때 계속 할껄 하고 후회하지 말고 지금 계속 해야겠습니다 ㅎ
한 1년만 미친듯이 해보겠습니다 ㅎ

네네 저도 ~~~~ 매일매일 글을 쓰려고 참 노력을 한답니다~ 쉽진 않지만 가게에 보탬이 되니 말입니다 ~

그당시에 현금을 넣어서라도 조금 사둘껄... 아쉬움이 남습니다. 지금도 늦지는 않았다는 생각이 들지만 지금은 여기저기 전부 물려서... 어허허 ㅠ

꾸준히 하는게 답이라고 생각해요~
나중에 더 오를거란 생각으로ㅋㅋㅋㅋ존벟ㅎ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6765.98
ETH 3234.00
USDT 1.00
SBD 4.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