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ETUP] 서울 교대 밋업 참석^^

in #kr-meetup6 years ago

안녕하세요. 주노쌤(@yurizard)입니다. 오늘은 25일 크리스마스에 즐거움을 주었던 서울 교대 밋업 후기를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크리스마스 이브에 수학과 커피숍에서 데이트 하고 있던 그 순간 @hwan100님이 카톡으로 25일 서울에서 밋업을 할껀데 올 수 있는지 물어보았고 바로 "콜"을 외치며 크리스마스가 되었습니다.

낮에 솔크를 보내고 있는 선생님과 놀아주려고 찾아온 귀여운 제자들과 점심을 먹고 잠시 놀다가 쌤은 약속이 있어서 서울에 가야한다고 했더니 아이들이 "쌤 약속 없으시잖아요. 괜히 힘 빼지 마시고 저희랑 더 놀아요"라고 하는 것을 진짜 약속이 있다며 도망가듯 전철을 타고 서울 교대역으로 향했습니다. 전철을 타고 서울에 가는 것은 정말이지 1년만인 것 같다는 생각을 하며, 기분이 엄청 좋았졌습니다.

서울 교대역에 도착하여 모이기로 했던 "바오밥 나무"라는 커피숍으로 갔습니다.
27.png
그곳에는 먼저 도착하신 @hwan100, @vimva, @ghana531, @lekang 4분이 기다리고 계셨습니다. 간단하게 인사를 나누고 커피를 마시고 싶었는데 @yidar님과 @kimsursa님이 오셔서 장소를 옮기기로 했습니다.

개인적으로 커피 투어를 좋아하는데 이 커피숍의 인테리어도 좋아보이고, 커피도 맛있어 보였습니다. 나중에 개인적으로 찾아와서 커피 한잔 마시겠다는 것을 다지면서 사진으로 한장 남겨두었습니다. 혹시나 이곳에 오시고 싶어하시는 분들이 계실지 몰라서 주소 남겨둡니다.

바오밥 나무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60길 25)
1.png

가볍게 술한잔 하기로 해서 저번 밋업에 갔었다는 "도톤부리(서울 서초구 서초대로50길 67)"로 향했습니다.
2.png

굉장히 분위기와 인테리어가 이뻐서 기분이 좋아졌습니다.
26.png
25.png
음식과 술이 시키고 간단하게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소개할때까지는 조금 어색한 분위기였지만 술과 맛있는 안주를 함께하며 이야기를 나누다보니 즐거움이 생기면서 너무나 편하고 행복한 시간으로 변화하는 것을 느꼈습니다. 정말 모처럼 즐겁게 이야기를 나누고 웃으면서 스트레스를 날려버렸던 것 같습니다.

그렇게 1차에서 웃고 떠들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헤어지기 아쉬워 2차로 검색을 통해서 "달과 6펜스"라는 bar를 갔습니다.
21.png
입구의 간판은 조금 부족해보였지만 입구를 들어서는 순간 너무나 분위기가 마음에 들었습니다.

24.png
23.png
가볍게 칵테일 한잔 마시면서 이야기 나누기에는 너무 마음에 드는 분위기였습니다. 7잔의 각자 다른 칵테일 시키고 테이블에 촛불을 하나 켜놓고 다시 신나는 대화의 세계로 빠져 들었습니다.

스팀잇에 대한 이야기부터 다양한 주제의 이야기들을 나누며 시간이 흘러가는 것이 너무 아쉽기만 하다는 생각이 들만큼 빠르게 시간이 흘러 6시에 시작한 밋업은 11시를 넘기고 말았습니다. 다음을 기약하고 집을 가기 위해서 전철역을 가면서도 아쉬움이 많이 남았지만 너무 즐거운 시간이라 기분이 좋았습니다. 모처럼 즐거운 크리스마스를 보낸 것 같아서 기분이 좋았고 4분의 좋은 분들과 인연을 만들었다는 것이 너무 좋았습니다.(@hwan100은 친구고, @vimva님은 이미 수원 밋업에서 인연을 만들었기에)

그 순간 문제가 발생하였습니다. 전철을 타고 집까지 갈 방법이 4번 환승하는 방법뿐인데 그 마져도 3분 정도 밖에 없어서 @hwan100님에게는 급하게 끝인사를 하고 9호선을 타러 뛰기 시작했습니다. 겨우 전철을 타고 3호선->9호선->공항철도->인천지하철 1호선으로 4번의 환승을 하며 겨우 집에 도착하였는데 힘들게 집에왔지만 너무 행복했던 것 같아서 쉽게 잠이 오지 않아서 새벽 늦게까지 여운을 즐겼던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hwan100님이 주신 책갈피
28.png
마침 책갈피가 필요하던 참이였는데 "리자 누님"을 선물해주셔서 잘 쓰고 있습니다.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바로 먹는데 집중하느라 사진을 찍지 못했지만 맛있는 카라멜을 주신 @ghana531님과 녹차 초콜렛은 주신 @kimsursa님께 다시 한번 맛나게 먹었다고 감사 인사를 전하면서

오늘 후기를 쓰기 전에 다시 한번 멋진 그림을 선물해주신 @kimsursa님에 감사 인사를 전합니다. 본판보다 훨씬 잘 그려주셔서 큰 감사를 드립니다. ^^
22.png

지금까지 너무 행복한 크리스마스 밋업을 다녀와서 지금까지도 그 행복 속에서 힘을 내고 있는 주노쌤(@yurizard)였습니다. ^^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좋은 만남 하시고 오셨군요 : ) 환승 4번이라 ... 상당히 고생하셨겠습니다 ㅠㅠ

환승4번이 힘들긴보다 즐거운 여운으로 오히려 신났습니다^^

이런 글엔 풀보팅이 최고죠 ㅎㅎㅎㅎ 즐거운 시간이었어요. 다음에 또 뵙기를!

감사해요 자주뵈어요 너무 즐거운 시간이라 아직도 그때 생각하면 웃음이 납니다^^

서울 밋업이 바로~~ ^^

네 바로 올려야했는데 살짝 늦게 올린 것 같아요 ㅋ

크리스마스 스웨터 진짜 입으셨던 건가요? ^^
즐거운 시간 보내신 거 같아 부럽습니다. :)

네 그날 입은 니트가 저랬어요 ㅋ 여러분들 덕분에 훈훈한 크리스마스였던것 같습니다

우와우와 ㅋㅋ 서울 밋업 부럽습니당 즐거운 시간 보내셨다니!! >_<

저도 밋업은2번째였지만 너무 즐거웠던 것 같아요

달과 6펜스라는 바를 한 번 가봐야겠네요, 아주 지성인들이 모여드는 곳 같네요

정말 분위기 좋은 것 같습니다 적극 추천입니다^^

힘내세요... 연말은... 저런 모임속에서 이상하게 즐겁거나 기운내는 일들이 많은거 같아요.... ^^ 즐겁게 연말 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kaine님도 즐거운 연말 보내세요^^

스웨터가 넘 이쁘네요. 크리스마스 밋업 왜인지 멋지네요 +_+
좋은곳에서 밋업이 이루졌네요. 부러버라. ~~

리자누나에 빵터졌습니다.ㅎㅎㅎㅎ

행복한 하루 되셔요 ~~

리자누나에 미소에 오늘도 절로 미소가 지어집니다. 연말 잘 보내세요^^

빔바님 블로그에서 이미 봤던 장소인데도 다른 느낌입니다. 역시 사람마다 풀어내는 방법이 다르군요. 크리스마스니트는 25일 지나면 못 입나요? ^^

겨울에는 계속 입어요 ㅋㅋ 크리스마스를 위한 옷은 아닐듯 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3
BTC 63243.61
ETH 3078.23
USDT 1.00
SBD 3.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