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market/톡톡마켓/판매완료]퍼펙트클린 정전기청소포 표준형세트 2개월!!

in #kr-market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toktok입니다. 7월29일 톡톡마켓입니다.
오늘은 매일매일 간단히 청소할 때 필요한 정전기 청소포세트 판매들어갑니다.


**판매상품 : 퍼펙트클린 정전기 표준형세트 2개월 **

대표이미지.jpg

1. 판매방식


• 판매방식 : 경매(최고금액 낙찰)
• 시작가격 : 11SBD
• 소비자가 : 17,900원
• 구매가격 : [최고 입찰금액 - 글값 x 0.375(SBD) = 구매가격]
예)글 값이 $10이면 x 0.375를 계산한 3.75SBD를 payback
• 호가 단위 : 0.5SBD(한 번 입찰때마다 0.5SBD만큼 올릴 수 있습니다.)
• 경매 종료 날짜 : 2017년 8월 1일 00시

2. 주의사항


• 경매참여가능 : 판매글 보팅하신 분
• 경매영구제명 : 보팅 참여 후 취소 하시는 분

3. 낙찰자 숙지사항


• 대금지급 : 낙찰공지 후 12시간 이내에 낙찰금을 @toktok계정으로 입금(메모란에 상품명기입)
• 배송지 : 스팀챗 toktok 계정으로 낙찰자/연락처/배송주소/낙찰품목 전송
• Payback : 글값을 정산 받은 날 기준으로 12시간 이내에 낙찰자에게 정산 (약 7일 후 / 글값 x 0.375SBD)
• Payback 최대금액은 낙찰가입니다.

4. 제품설명

01_notice.jpg

퍼펙트클린밀대걸레상세_상단.jpg

밀대_중단.jpg

밀대_하단.jpg

정전기청소포_1.jpg

정전기청소포_2.jpg

여러분의 보팅은 실구매가격을 낮추어줍니다

감사합니다. 톡톡마켓

Sort:  

Thank you!!

톡톡님 엄청 편해 보이네요 ㅎㅎ청소포는 따로 살수 있는건가요?

네~ 청소포만 따로 구매 가능하세요. ^^

ㅎㅎ 구매해야 할지 ㅜㅠ등짝 스매싱 당하는거 아닌지 모르겠네요 ㅠㅠ

ㅋㅋ 등짝스매싱~ 청소하는데 누가 스매싱을 --;;

ㅎㅎ제가 11스팀달러로 스타트 끊겠습니다 ㅎㅎㅎ

네 ~ 체크했습니다 ^^ 스매싱은 조심하세요 ㅋㅋ

ㅋㅋ또ㅓ 뭐삿니? 이말이 젤 무섭네요 ㅎㅎ

청소도구도 많이 발전했네요~ 디자인도 멋지고.ㅎㅎ

네 ~ 정전기청소포, 물청소청소포... 대형 스위퍼 등등 엄청 많아요 ㅎㅎ

저희집에서 사용하고 있는건데 되게 편하고 좋아요 이거!! ^ ^

그쵸? 참 편해요~ 청소기 매일 안돌려도 되고 ^^

(풀보팅)+11.5 입찰해 봅니다~
감사합니다~ ^^

넵 체크했습니다. 감사합니다~

11.5SBD 낙찰되셨습니다. @toktok으로 입금해주시고, 스팀챗으로 배송주소 알려주시면 배송해드리겠습니다. 페이백은 페이아웃한 후 보내드릴께요~ 감사합니다 ^^

넵. 감사합니다. 송금 드렸습니다.

그리고. 챗으로 주소와 연락처 보내 드리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네 확인했습니다. 금일 배송지시 내렸네요~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30
BTC 65373.54
ETH 2639.03
USDT 1.00
SBD 2.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