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MARKET Q16 BLACK 전자담배 [ 낙찰완료 ]

in #kr-market7 years ago (edited)

sold out.jpg
안녕하세요

이 상품은 @boomdi 님께 낙찰 되었습니다



오늘은 MARKET 경매를 한 번 해보려 합니다.

저스트 포그 Q16 전자담배입니다.

어떻게 어떻게 얻게되었는데 사용하지 않은 채로 서랍에 있는걸 꺼냈네요.

1.jpg

판매를 해보는게 처음이라 어떻게 진행 해야하는지 잘 모르겠는데..

*이 글은 @seller 님의 방식을 참고하였습니다.

상품 판매는 경매로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경매금액은 : 1 SBD 부터 시작하겠습니다.

판매글에 보팅을 해주신 분들만 경매 참여가능자로 인정하겠습니다.

댓글로 남겨주세요 !

이 글 저자보상 중 SBD만큼을 상품 가격에서 할인해드립니다.

예를 들어 글 저자 보상의 값이 10SBD면 상품 가격에서 10SBD만큼 할인해드립니다.

낙찰자는 경매 종료 시간에 가장 가까운 시간에 가장 높은 가격을 적어주신 분입니다.

경매 종료 시간은 글 보상이 확정된 날 00시입니다.

예를 들어 이 글의 경매 종료 시간은 2017년 7월 10일 00시입니다.

이렇게 하는건지 잘 모르겠으나 댓글로 지적해주시면 수정하겠습니다 : )

많은 참여 바랍니다 ~~

Sort:  

저도 비흡연자 이지만 필요하신 분 조금이라도 저렴하게 구입하시라고 보팅 꾹!

@skuld2000 님 봇팅 감사합니다 ^^ ~

좋은 주인 만났으면 좋겠습니다. 잘 배워서 저도 나중에 좋은 상품 등록해 볼께요^^

저도 처음이라 이렇게 하는게 맞는지 잘 모르겠네요 ㅎㅎ 많이 배워야 할듯 !! 감사합니다 ~

네 응원할께요 ^^

담배를 안펴서 ㅎㅎ 다른 사람들이 잘 사길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kr-market 이 활성화 되면 진짜 어마어마할 것 같습니다.

비흡연자이지만 보팅은 꾸욱!

관심 감사합니다 @cvb7424 님 ~

좋은분께 돌아가길빌겠습니다!!

비흡연자지만, 금연을 위한 분들을 위해 추천합니다.

감사드립니다 @minkihun 님 ~~ 금연 시작하시는 분들한테는 좋은 아이템 같아요 !

제 예측이 맞았네요?? ㅎㅎ
기쁜 마음으로... 베이스를 깔아 봅니다.

30 SBD!!

ㅎㅎㅎ 감사합니다 :) 역시 !!! 스팀잇 작가분들은 대단한 것 같아요 !

ryanhkr 님 추가로 참여해주신분이 없으셔서 시간을 지체하지않고 낙찰을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스팀챗으로 성명, 주소, 전화번호 보내주시면 발송해드리겠습니다 : )

앗.. 제가 되나요? 아직 기간이 많이 남았는데
제가 되는 것도 기쁘지만.

팔로워도 많으시고 마켓 활성화를 위해서
지금 저자보상으로 금액이 무료에 가까우니 많은 참여를 부탁하는
포스트를 한번 해보면 좋지 않을까요?

물론 그냥 제가 선정되면
저는 주변 흡연자를 전담으로 인도하게 되어 기쁘게 사용될 예정입니다만...

추가로 진행해보는게 어떻겠냐는 의견이 좋다고 생각하여 포스팅 하였습니다 ^^~ 감사합니다 !!

현재 @boomdi 님 32SBD 달러로 최고 입찰자 입니다 ! 이 댓글은 모든 입찰자 분들에게 알려드립니다.

예전에 조금이라도 줄여보자고 전자담배를 시작했지만,,다시 연초로 돌아온...좋은 주인 만나길~

금연은 힘들다고 합니다.. ㅎㅎㅎ 얼른 주인 찾아갔으면 좋겠습니다 !!

전 비흡연자지만
입문자에겐 좋은 제품으로 알고 있습니다. ;)
1SBD로 시작하셔도 kr-market 초반이라 충분한 입찰이 되지 않을까 하고 생각해 봅니다.

감사합니다 보팅금액으로 금액이 채워지면 좋겠지만, 그러지 않을 경우 어떻게 해야 될지 모르겠어서 30SBD 로 시작했었는데 10SBD 정도로 시작해도 좋을 것 같네요 : )

아 저는 참여도가 높아야 마케팅 효과 같은 것이 있을 것이라 생각해서
말씀드린 거예요 ^^ 괜히 제가 남겨서 금액을 바꾸셨으면
미안한 마음이... 에고 ㅎㅎ

아하 감사합니다 : ) 듣고보니 제가 생각이 조금 짧았던것 같습니다 !! ㅎ ㅎ 판매 목적도 있긴 하지만 kr-market 가 더 활성화 되기 원하는 마음이 크기 때문에 괜찮습니다 ~ 어제 @ryanhkr 님보고 반성을 했는데 댓글 남겨주시러 와주시니 정말 기쁩니다 ㅎㅎ : )

400에 거의 육박하는 팔로워가 있으신
@louispark 님이시니 걱정 없을 것이라고 저는 믿습니다!!

응원 감사합니다 !!!!

오오 경매는 특이하네요ㅋㅋㅋㅋ 업봇 누르고가요!!

ㅎㅎ 이제 시작인 kr-market 기대됩니다 !!! 감사해요 : )

좋은 글입니다 ㅋㅋ 저도 경매에 참여해야하나..

아내용에 2017년 7월 10일 00시인데 10일이 10월에 되어있어요

앗 ! ㅋㅋㅋㅋ 감사합니다 많은 분들이 도와주시네요 :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29
BTC 63491.17
ETH 2618.75
USDT 1.00
SBD 2.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