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랑 사진 한 장

in #kr-manulnim6 years ago (edited)

DQmetTkJjA7De9NHnPe6mUuRqPyw21YZKB3wYjMDNBr9BFH_1680x8400.jpg


스팀잇에서 배척받는 글..
아니 그런 포스팅.
바로 사진 한 장 달랑 올리는 것.

그런데 오늘은..
그런 짓이 해보고 싶네요.

때론 눈에 보이는 것은 달랑 사진 한 장 일지 모르지만
나름 그 사진 한 장을 위해 정말 많은 공이 들어간 경우도 있답니다.

그래서 비록 짧은글
사진 한 장뿐인 포스팅일지라
꼭 매맞아야 하는 것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그래도.. '나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아!' 라고 하신다면..
뭐 그것도 어쩔 수 없긴 하지만 말이죠 --;


20171019_160304.jpg


follow me!

Sort:  

사진 한장, 쩜 하나를 올린다 해도 배척 하고 싶진 않습니다. 많은글과 많은 사진이라도 내용에 따라 쩜 하나보다 못할 경우가 있을수 있기 때문입니다.

올패스님 정곡을 찔러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세상에서 가장 짧은 편지였다는

?

달랑 물음표 하나였다죠 그 편지에 대한 답장 또한

.

마침표 하나였다고..
편지의 내용은 요청한 일이 다 되었느냐는 질문이었고
이 편지를 받은 센스있는 수신자 또한 이렇게 답장을 썼다고 ㅎㅎ

때로 의미를 전달하는데 그리 큰 것이 없어도 좋은 듯 싶습니다.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감사감사 ^^

사진 한 장속에도 어마어마한 기억과 스토리가 담겨있는걸요 ~?

맞아요 루이스박님~
자신의 인생에 있어 정말 멋진 사진들이 많거든요 ^^
그런 의미로.. 기획으로 한 주 동안 사진전 한 번 열어보도록 해야겠어요 ^^

Great job.thanks for share.

I really appreciated!

안녕하세요 소철님, 멋지네요^^ 즐거운 주말 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간단한 사진에도 이렇게 답글 주시고 감사합니다 성민님~~

오~ 사진 한 장에 이야기가 있어서 좋은데요. ^^

4월의 라라님 반갑습니다 ^^
달랑 사진 한 장 이지만 사진 한 장을 얻기 위한 노력이 있었음을 알리고 싶었습니다.
지금 팔로우 하였으니 스팀잇에서 자주 뵐께요~

(짧은 댓글을 달아봅니다)


굳~!!

아임 릴리 어플리시에잇 유 ^^

( 저도 짧은 댓글을 달아봅니다 )


Good~!!

저도 짧게 답글을

완전 감사합니다~ ^^

변명 그리고 사진한장
죽이는 조합이네요
길게 쓴글보다 너 다가오는...

역시.. 천하의 콘님은 예술을 알아보신다는..
하지만 현실은 간파하신다는 ㅎㅎ

(저도 짧은 댓글 남겨봅니다)


great!!!

좋은데요 오늘 이 분위기 ^^

저도 짧은 답글을
멋지게 보아주셔서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266.94
ETH 3077.24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