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극강]감성을 자극하는 제주의 숨은 보물! 정글 게스트 하우스

in #kr-manulnim7 years ago

와우 정말 가성비 짱인 숙소네요. 눈이 맑아지는 기분입니다 ㅎㅎ
두 부부께서 정말 여유있는 생활을 하시면서 즐기시는 듯한 기분이
드네요.. 멋지게 삶을 살아가시는 것 같습니다. 저도 나중에 그럴 수
있을까 싶네요 ㅎㅎ 그 전까지는 열심히 살아야 겠습니다^^

Sort:  

네 성민님
한국오셔서 제주가시게 되면 꼭 가보시기를..
그나저나 이곳 사장부부의 경우
저도 그 삶이 진정 부럽더라고요.
일년에 두달간의 여행도 완전 부럽 --

네 ㅎㅎ 정말 제가 희망하는 인생이 아닌가도 싶습니다.
다음에 갈때는 제주도로 한번 들어가는 것도 생각 중 입니다.
좋은 장소 소개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6
TRX 0.12
JST 0.039
BTC 69965.85
ETH 3540.49
USDT 1.00
SBD 4.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