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맥도날드 아보카도 상하이버거 후기

in #kr-life5 years ago

안녕하세요?

맥도날드 빠순이

구로커예요?

맥도날드랑 연이 깊은가봐요.

가는 회사마다 코앞에 있었고,

또 저희집 앞이 맥세권이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 미안합니다

자랑할게 이거밖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제품 나왔다고 먹어보고 하는

스타일 아니지만,

맥도날드 이니만큼!

가서 먹어보게 되었어요,.

저는 신도림맥도날드 테크노마트 점을 갔는데,

현대디큐브백화점 지하에도 있고,

구로AK백화점 5층에도 있어요!

구로디지털단지에서는 역에서는 좀 떨어져있으나

구로 지밸리몰 부근에 있으니 찾아가면 되요!

구로인덜 땡기는데로 아무데나 가시면 될듯?

테크노마트 1층에 있는 맥도날드

여기는 음...

어르신들이 많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보카도, 먹어봐야 맛을 안다!

그래서 와버렸쥬?

먹어볼라고 와버렸쥬?

맥도날드에서 신제품으로 선보인

아보카도시리즈 종류는 3가지가 있어요!

아보카도 토마토 상하이 버거

아보카도 베이컨 상하이 버거

아보카도 에그​머핀

글씨색깔 귀엽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쏘링...

아보카도상하이버거 2종류는

단품은 4,700원

세트는 5,900원이네요!

가격 나쁘지 않아요

기본 상하이버거에,

아보카도랑 토마토가 든게

아보카도 토마토 상하이 버거

아보카도랑 베이컨 든게

아보카도베이컨상하이 버거 인데요.

https://mblogthumb-phinf.pstatic.net/MjAxOTA3MTlfMTM0/MDAxNTYzNTA0Mzc3MzMy.rBYxJ7528p_KRSg869zuJkHgaPP3LGIXHkxps-T8hAg.FgCrDTCOIaIcQvD32cuugxwP0dhp8lbrP5Q3RhTNDFkg.JPEG.itsyoudesign/%EB%A7%A5%EB%8F%84%EB%82%A0%EB%93%9C%EC%95%84%EB%B3%B4%EC%B9%B4%EB%8F%84%ED%86%A0%EB%A7%88%ED%86%A0%EB%B2%84%EA%B1%B0(21).jpg?type=w800

저는 아보카도토마토상하이버거로 주문했어요!

매장마다 다르긴 한데,

어떤 매장은 베이컨이 메말르고 엄청 작아서

씹다 혀 씹히는 경우도 있고,

어떤 매장은 베이컨이 촉촉하기도 하고

베이컨은 좀 복불복이더라구요

토마토가 메말를건 없어서

토마토를 주문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2).jpg?type=w800

아보카도토마토상하이버거

칼로리 565kcal

세트는 933~1101kcal

아보카도베이컨상하이버거

칼로리 579kcal

세트는 948~1115kcal

네요

별차이 없구요

세트에 칼로리 차이가 있는건

콜라를 시킬지, 감자를 많이 받을지

개인취향이기 때문이겠죠?

(16).jpg?type=w800

아 내 감자 많이 줬음 좋겠는데

퍼져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스크림 콘도 하나 주문해서

기다림을 잊기로 해요

기다림을 잊고 싶었는데 너무 2분만에

나왔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래서 음식점들이 매장내

다른 음식 반입금지라고 적어놓았는가...

그 와중에 통감자 맛있겠구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와중에 통감자 맛있겠구여..

(12).jpg?type=w800

야무지게 받아서 집에 가서 먹기로 해요

왜냐면

저는 열손가락 다 쓰면서

드럽게 먹기 때문에

안보이게 먹어야 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jpg?type=w800

헤헤

포장지 색깔두 참 아보카도스럽당

색깔 너무 이쁘져!!!

(9).jpg?type=w800

일단 뭔가 많이 들어보여서

기분이가 좋아지구요!

(8).jpg?type=w800

100%통닭가슴살이라 그런지

빵빵한것이 군침돌아요

아보카도는 정말 어느 버거에 들어가도

잘어울리는거 같아요!

서브ㅇㅇ 터키베이컨에 아보카도 추가해서

먹으면 존맛인데............

맥도날드도 기대해 보기로 해요!

내.용.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아보카도는 퓨레?스타일로 쫙쫙

쫘져 있구요

통으로 잘려 들어가는 스타일이면 더 좋았을련만

살짝 아쉽지만,

아낌없이 들어가 있더라구요!

빵위에 발려있는 빨간 소스는

케찹아니고 스리라차 소스래요

매콤매콤하더라구요?

(6).jpg?type=w800

저는 이렇게 햄버거를

4등분해서 먹어요

들고 먹으면 내용물이 하나라도

삐져나가는것이 있기때문에

온전한 맛을 못느끼기 때문이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주 ㅈㄹ났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꽂으면 한입에 다 먹을 수 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람은 도구를 이용해야 한다고

포크를 이용하니

얼마나 편하고 맛있게요???

아니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포크 쓰면 좋은점

포크 모서리로 포장지에 붙은

양념을 죄다 긁어 먹을 수 있당

함냐함냐

아쉬운 순간...

허무한 순간...

싹쓰리를 해버렸쥬?

제 돈주고 사먹었기 때문에 남기면 안되요!

오빠는 물어봤죠.

알바비 받은걸로 용돈쓰고 모하냐고

먹고 또 먹습니다?

내 돈 내고 내가 먹어요?

저의 먹어본 솔직후기를 이야기 하자면...

아보카도가 맨처음엔 무슨 맛인지

느껴지지 않다가 은근하게 고소함이

밀려오고 느끼하다 싶으면

스리라차 소스가 매콤하게 잡아주는

저는 맛있었어요

다시 구매할 의향 있구요!

대신 다음번에는 아보카도에그머핀을 먹어보고 싶어요!

맥도날드 계란 1등급 선전했는데

솔직히 계란 진짜 맛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론 개인취향 사람들의 입맛에 따라 다르겠지만

아보카도 들어있고,

닭가슴살에, 토마토, 양상추 듬뿍 들어있어서

죄의식이 사라진다며

자기 합리화하기 좋은 햄버거라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건강을 챙길수 있다는 착각을 느끼고 싶으신분덜

꼭 한번 드셔보세요!

맛있어용♥

(230).jpg?type=w800

Sort:  

아보카도 맛이 어떤지가 제일 궁금한..1인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318.34
ETH 3108.17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