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잡담] 애플뮤직 너무 좋은 거 같아요

in #kr-life6 years ago

애플 뮤직에 edm이 많은가보군요ㅋㅋ
멜론에서는 몇개 찾아보니 코빼기도 안보이던데...

Sort:  

네 edm 천국이에요! ㅎㅎ 솔피 작가님은 어떤 장르 음악 좋아하시는지 궁금하네요 ㅎㅎ 전 책 읽을 때는 케니지 같은 뉴에이지 나머지는 거의 edm 들어요 ㅎㅎ

저는 장르보단 믿음직한 아티스트 골라서 그
안에서 원하는 장르 들어요ㅎㅎ주로 a hisa님이나 studio eim회사꺼 들으면서 공부하고 스토리 짜고 해요ㅋㅋㅋ
뉴에이지 노래도 꽤 있어요 추천!

오호 그러시군요^^ 저 짐 a hisa Breeze of Life 들어보고 있어요~ 앨범 재킷도 예쁘고 잔잔해서 듣기좋네요~! 좋은 아티스트 소개 고마와요!!^^

고마워요ㅎㅎ
제주님도 edm 추천할거 있으시다면 알려주세요ㅋㅋ edm좋아하긴 해도 아티스트도 많이 모르는지라....

솔피 작가님도 EDM 좋아해요?? 와 좋다아^^ 저는 아민 밴 뷰런, 하드웰, 티에스토 좋아해요 ㅎㅎ 쓰고보니 다 네덜란드 DJ네요 ㅎㅎ 특히 저 앞 두 분은 세계 랭킹 1위도 여러번 하고 그래서 혹시 이미 알고 있을지도 모르겠네요~~ 헤헤 우리 서로 좋은거 추천 마니 해줘요^^

아민의 핑퐁 듣고있어요ㅋㅋ 매력있네요 제가 알던 것과는 색다른 분위기의 edm이 많아서 좋아요 ㅎㅎ 고마워요 누나 앖으로도 많이 공유할 수 있으면 좋겠어요~

ㅎㅎ 고맙긴요 ㅎㅎ 아글구 가능하면 아민 한국 오면 춤추러 함 가보세요 ㅎ 저는 처음에는 음악만 들었을 땐 왜 이 사람이 1위지 싶었는데 울트라뮤직페스티벌 가보고 알았어요 아 정말 사람을 신나게 만드는구나 하구요 ㅎㅎ
그나저나 오 오늘 수요일!이네요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320.07
ETH 3154.23
USDT 1.00
SBD 4.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