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골방이야기] 주말은 일의 연속!!!

in #kr-life7 years ago (edited)

우와 정말 반가운 경운기네요...
저두 오래전 경운기도 몰아봤고 트랙터에 지게차도 몰아봤던 기억이 나네요...
사진을 보니 경운기가 좀 오래되긴 했네요.^^
예전 아버님 농장에서 방학때마다 내려가 일을 도왔던 기억이 새롭네요.

Sort:  

오 능력자시군요... 이런 인재상을 찾습니다...ㅋㅋ 놀러오셔서 밭좀....;;;;; 하.하.하.

ㅎㅎㅎ 저보다 능력 있으신분들이 더 많을 겁니다.
놀러 가서 도와 드릴 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golbang님을 기억하고 있다보면 언젠가 뵙고 일을 도와 드릴 수도 있겠죠?
나이가 들어 효율은 무척 떨어지긴 하겠지만 ㅎㅎㅎ

저도 하루 30분 운동하듯 풀뽑고합니다. 티가안나서 그렇지 ㅠㅠ

저두 나이 들면 공기좋은 곳에 가서 자연과 함게 살고 싶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855.79
ETH 3113.00
USDT 1.00
SBD 4.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