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워크] 상 받은것 같은 오늘~ 자랑질입니다. ㅋㅋㅋ

in #kr-life5 years ago

사무실은 오늘 오후 인쇄일정이 있어서 아침부터 비상이었는데...
아침부터 택배상자들이 바쁘게 들이닥칩니다.

하나는 요것!!

영주 꿀사과 입니다.
농장주님의 누나분이 요리카페 회원이신데... 선물 보내주셨어요.

또 하나는 요것!!

맛있는거 많이 해먹고, 사무실서 출출할 땐 미숫가루도 타먹으라며...
다른 회원님이 보내주신 선물입니다.

오늘 너무 바빠서 점심도 못챙겨 먹었는데.. 덕분에 사과랑 미숫가루로 배고픔을 대강 해결했어요.
으쌰으쌰 힘내서 오후 근무도 마쳤답니다.

오늘 요 두가지 선물 말고도...
자몽청, 수제피클, 딸기잼 등등등 이것저것 사무실로 선물들을 자주 보내주십니다.
지난번에 포스팅으로 자랑했던 타르트 세트도 있었죠.

이렇게 챙겨주시는 분들이 있어서 더 힘내서 일하게 되는것 같아요.
10월 한 달 열심히 잘 살았다고
마지막날 받은 상처럼 느껴져서 더 더 기쁘답니다.

Sort:  

오오~~ 미숫가루...출출할 때 너무 좋졍+_+

내일 먹어보려고 기대 중입니다. ^^

크~~ 우유에 타먹으면 고소고소하니 너무 좋더라구염+_+

참기름이 정말 고소하겠어요.

저 방앗간에서는 국산 참기름과 중국산 참기름을 분리해서 팔고 있대요.
제가 선물 받은건 중국산인데... 중국산이라도 저렇게 재료의 원산지를 명시해주는게 좋더라구요.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3706.21
ETH 3073.80
USDT 1.00
SBD 3.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