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건성건성 일기

in #kr-life6 years ago

며칠만의 스팀잇 컴백!
며칠간의 일기를 건성건성 쓴다. 마치 방학 숙제로 밀린 일기를 쓰듯이.

1. 영재수업

방학 중 영재수업을 해야해서 출근을 했다. 우리 학교가 아닌 다른 곳으로ㅎ
영재수업이 사실 이곳이 쓸 정도로 대단한 일이
아닌데도 불구하고 여기 쓰는데는 다른 이유가 있다.

영재수업 중 점심시간, 같은 강사 중 후배 선생님이!내게 부탁을 했다. A선생님과 소개팅 시켜달라고ㅋ A 선생님도 내가 잘 아는 분이 아니었지만 그 강사 무리 중엔 내가 유일하게 연락처도 알고 안면도 튼 사이여서 수업 후 A 선생님을 찾아가 능청스레 소개팅 말을 꺼냈다. 결과는 여차저차 해서 한 번 만나보는걸로ㅋ

이 젊은 선생님들의 소개팅이 뭔가 날 설레게 했다. ㅋ 젊음이 부러웠고, 추억이 떠올랐다.

2. 대구 출장

전국 단위로 실시되는 SW교육 연수에 참여하기 위해 2박 3일 대구에 다녀왔다.

D4BEF6EB-2CF1-457C-A1BE-D8D262E44912.jpeg

대구는 추억의 장소이다. 아무래도 20대 초중반 대학시절을 보낸 곳이다 보니 내 기억 속 대구는 늘 즐겁고 아름답고, 그 기억 속의 나 역시 파릇파릇하다.

48C3E1EA-2CB0-4BAD-B6AE-85021BEA4872.jpeg

상호 : 동경야시장
주소 : 대구 중구 동성로4길 30

연수가 마친 7시 이후 괜히 대구 시내를 걸어보았다. 대구에 있는 친구들도 만났고, 같이 온 후배와 맥주도 한 잔 했다. 30대 후반이지만 다시 20대로 돌아가는 기분이었다.

3. 울산시립도서관

아이들에게 도서관 이용을 알려주기 위해서 얼마 전 개관한 울산시립도서관을 찾았다. 며칠 전 갔다가 너무 사람이 많아서 주차도 못하고 돌아왔던 그 곳.

6EE57555-965B-47D2-B3CE-BBF90127C2F9.jpeg

아직 자료실에 책장이 듬성듬성 빈자리가 많았지만 울산에 이런 큰 규모의 도서관이 있다니 매우 만족스러웠다. 시간 나면 주말에 아빠의 책 읽는 모습을 보여줄테다.

4. 가족 운동화

어쩌다보니 가족 운동화를 맞추게 되었다. 내가 딸의 새 운동화가 마음에 들어서 사자! 사자! 해서 사게 된 가족 운동화
5EB1C2DF-D6F6-4A97-B64D-DAB2CED2BD51.jpeg

아이들과 나란히 발맞추어 찍고 싶었으나 실패했다.ㅋ 하지만 매우매우 마음에 든다.


뭔가 더 쓸게 있을 듯 한데 기억이 안 난다.
요즘 코인도, 현실도 지쳐서 그런지 스팀잇에 소홀했다.
힘을 내서 스팀잇을 좀 더 부지런히 해야겠다.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구 중구 동성로4길 30]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먹음직스럽네요! 잘보고 갑니다!

젊음 그들이 부럽습니다.^^
설레임이 있어요 ~~~ ㅎ
저도 얼마전 가족 운동화는 아니고 큰애랑 막내랑 저랑 슬리퍼를 똑 같은 걸로 샀는데 좋더라고요^^

맞아요 ㅋ 젊음이 부럽습니다. 너무너무 ㅎㅎㅎ
나이가 들어갈수록 청춘예찬입니다.

울산시립도서관에는 저도 한번 가봐야겠네요.
크다고 들었는데 한번도 가본적이 없어서...^^;;
가족 깔맞춤 운동화 보기 좋습니다.
사소해 보이지만 이런 행동이 사랑을 더 느끼게 한다고 합니다.^^

도서관 규모가 크고 깔끔합니다. ㅎㅎ 생긴지 얼마 안돼서 그런지 아직 사람들이 많이 와요 ㅎ

가족운동화 별것 아닌 것 같은데 기분이 참 좋네요 ^^

즐거운 스팀잇 생활하시나요?
무더위야 가라!!!!

ㅋㅋㅋ 가족 운동화 너무 귀여워요 :)
어디 놀러갈 때 가족끼리 꼭 신고 가세요 ^^

그니까요! 가족운동화 너무 귀엽당!!!!
도서관은 사랑입니다. 시원하고 책많고. 천국이 따로없어요!
함께 힘을 내서 스팀잇에서 자주자주 봐용^^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597.89
ETH 3559.60
USDT 1.00
SBD 4.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