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115. 빛의속도로 지나가버린 일주일 (feat. 나비효과)

in #kr-life6 years ago

ㅋㅋㅋㅋ 진짜 제가 다 신날정도로 제대로 즐기셨네요ㅋㅋ 굿굿!!! ㅎㅎㅎ
스트레스도 확 풀리셨을 것 같은 좋은 나비효과 인정합니다!! ^-^ ㅎㅎㅎ

그렇게 뉴위즈도 에버랜드 뽐뿌가 와서
티켓을 예매하게 되는데...나비효과 9...두둥!
'ㅡ' 크크킄ㅋㅋㅋㅋㅋ

Sort:  

ㅋㅋㅋㅋㅋ 스트레스도 날아가고 ... 제 지갑도 훨훨.. 가벼워지고...
오랜만이에요 뉴위즈님 ㅜㅜㅜ 미국있을때보다도 더 오랜만에 보는 느낌...

뉴위즈님도 에버랜드 가즈아 ~~ !!! ㅋㅋ

그러게말이예요!!ㅎㅎㅎ
난 라라님이 요즘 또 무슨 일 있으신 줄 알고'ㅡ'ㅋㅋㅋ
즐겁게 한 주를 보내느라 뜸했던 거라니 다행입니다!! ^-^ ㅎㅎㅎ
다음주도 행복하게 가즈앗!!!!ㅋㅋㅋㅋ

ㅋㅋㅋ 아니에요..
그런일은.. 꿀꺽 삼켜버리고 신나게 놀아버렸지요. +_+
뉴위즈님 짐 정리는 잘 하셨나요 ? ㅎㅎ

짐정리하다가 귀찮아서 나머지는 옷장에 쑤셔 넣어놓은...ㅋㅋㅋㅋㅋ
그래도 방 겉에서는 표시 안 나니까
집들이 포스팅도 조만간 해봐야겠어요 'ㅡ'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3
BTC 63901.15
ETH 3133.40
USDT 1.00
SBD 4.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