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에서는 과로하다고 느끼면 스스로를 '감옥에 가두 고'

in #kr-life5 years ago


강석원 씨는 한국의 현대 공장에서 일주일에 80 시간 일하면서 지친 상태 였기 때문에 전화를 포기하고 규정 제복을 입히고 양복을 바꿔서 일주일 동안 50 피트 셀 바닥에서 잤다.

맞습니다. 그는 플러그를 뽑기 위해 감옥에갔습니다.

지난 달 석방 된 CBC와의 인터뷰에서 "나는 더 기분이 좋고 마음도 가볍다" 고 말했다 .

"여기"입니다 내 안에 감옥 , 오십마일 동북 식사가 문의 슬롯과 두 개의 박을 통해 제공되는 서울의 형사 테마 스트레스 감소 센터 15 만 원 ($ (146).) 비용 에 설명했듯이을 " 온 프로그램 "에 소개 교도소 내부 나의 웹 사이트 :

욕망, 습관, 의무, 돈 ...
당신이 갇혀 있지 않더라도, 당신
은 감옥에서 자유롭지 않습니다!
나를 감추어주는 것은 나의 옥외 감옥이 아니라
나의 신념, 집착, 습관입니다.
나는 감옥 밖에있는 갇힌 공간에서 자유 롭다!

28 개의 동일한 셀에는 온열 식 목재 바닥에 화장실, 차 세트 및 요가 매트가 있습니다. 그것은 본질적으로 독방 감옥에있는 가짜 감옥으로, 완전 공황 상태의 버튼으로 완성됩니다. (문이 바깥에서 잠겨있는 동안, 수갑 안에는 걸쇠를 풀 수있는 방법이 나와 있습니다.)

UCLA 의 한국 역사 및 문화학 교수 인 제니퍼 정 김 (Jennifer Jung Kim ) 교수 는 이것이 전통 불교 회관에 대한 현대의 비꼬아 짐이라고 설명합니다. "한국인들은 항상 스크린 시간이나 말하기가 허용되지 않는 사원 방문으로 도피하려고 노력했다."Prison Inside Me는 작년에 엄청난 양보를해야했다. 이는 수감자가 적어도 하루에 한 번 스마트 폰을 확인하도록 허용했다. 그렇지 않으면 직원들이 잠재적 인 응급 상황에 집착하여 이완 할 수 없다고 말했다. (비상 사태는 사실 아주 드물었다.

아시아의 현대 노예를 끝내는 비영리 단체 인 메콩 그룹 (Mekong Group )의 CEO 인 매트 프리드먼 (Matt Friedman ) 은 한국의 빠른 생활 방식과 직업 윤리로 인해 평화 또는 평온함을 찾기가 어렵다고 말합니다. "이 자발적 교도소는 완전히 반대되는 경험을 제공합니다. 사람들이 약하고 눈에 띄지 않는 채로 친구 나 가족으로부터 연료를 공급할 수있는 모든 자극과 활동이 전혀없는 곳입니다."

물론, 유사한 프로그램 stateside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10 년 반 동안 블로그 포스트를 일주일에 여러 번 게시 한 후, 내 친구 Andrew Sullivan 은 아무도 말하지 않은 조용한 명상 센터에서 10 일을 보내고 "산만 병"을 고치려고 했습니다. 불교도들이 "고귀한 침묵"이라고 부르는 눈에서 서로를 바라 보았습니다. 앤드류는 그가 내면 교도소에서 유익을 얻을 수 있다고 제안 할 때이 개념을 철저히 일축했습니다. "명상을하지 않고 독방에 감금하는 것은 자기 고문이다. "그것은 단지 살지 않는 또 다른 형태이다."

아이러니 컬하게도, 1800 년대 중반에 과밀 수용에 대한보다 인간적인 해결책으로 독방 감금을 처음으로 생각한 것은 Quakers였다. 대신 많은 사람들이 화를 냈습니다. 마찬가지로, 독일이 1890 년에 퀘이커 교도의 독방 감금 모델을 채택한 후 , 고등 법원은 "상당한 수의 수감자가 반쯤 희열 한 상태에 빠지거나 다른 사람들은 격렬하게 미친 상태가되었다"고 지적하면서 관행을 비난했다 .

강씨는이 발견에 동의하지 않는다. "이것은 자유 다 "고 그는 CBC에 설명했다. "나는 과용되어왔다. 이것이 내가 여기있는 주된 이유이다."이 감정은 감옥을 주제로 한 휴양지의 아이러니를 반영하며, 공동 창립자 노지향을 설명한다. "독방 감금은 감옥으로 간주되지 않는다. 진정한 감옥은 바깥 세상이다." 노 대통령의 남편 인 용용 권은 100 시간의 주간 검찰로 일한 후 "감옥 안에있다"고 생각했다. "독방에 머물러 있으면 더 기분이 좋을 거라 생각했다"고 말했다. "최소한 사람들이없고, 나를 찾고있는 전화도없고, 담배도 피지 마시지도 않는다."

그러나 윤리적입니까? 마찬가지로 어머니 존스는 독방에 2009 년 보고서에서 언급 한 미국의 거의 모든 최대 보안 포로는 문장의 많은 부분에 대한 단수 구금 어떤 형태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정기적 인 인간 접촉의 부족은 합법성에 도전하기 위해 법원에 출두 한 많은 권리 옹호자들에 의해 비인간적 인 것으로 간주됩니다. 저는  미국 구금 시설에서 독방 감금을 조사하는 비영리 단체 인 단독 감시단 (Solitary Watch )이 치료 감금을 받도록했습니다. "이러한 독방이 현재 고문으로 널리 간주되고 있다는 점을 감안할 때,이 주제 휴양지에서 일어나는 일을 실제로 독방에 감금하는 것을 비교하는 것은 어리 석다. 스튜어트 그래스 시안, 독방 감금의 전문가는 동의한다. "나는 이것이 '독방 감금'이라고 부르는 것이 잘못이며 위험하다고 생각한다. 교도소에 독방 감금과 관련된 두려움과 권력 불균형이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면 사람들은 떠날 수 있다는 사실. "

지나치게 과부하 가되어 한국의 많은 사람들이 G warosa 라는 이름을 지었습니다 . ( 일본에서는 "과로로부터의 죽음"은 카로시 (karoshi ), 중국에서는 구라 로시 (guolaosi ) 라고한다 . ) 멕시코 다음으로 인구가 2,000 시간 이상으로 늘고있는 가운데, 한국은 35 개국 경제 공동체기구 운영 및 개발 분야 에서 일년 평균 1,764 시간이 소요됩니다. 치료 잠김의 개념은 한반도에 새로운 것이 아니다. 김대중 전 한국 대통령은 바쁜 일정 때문에 책을 읽을 시간이 없다고 불평하면서 한 번 유명하게 말했다 . "나는 다시 감옥에 갈 수 있었으면 좋겠다. . "

그러나 Grassian 은 그것이 모두 고립 된 것으로 인식 되어 왔으며 경험적으로 중요한 역할을한다고 Grassian은 설명합니다. 예를 들어, 나는 감리 박탈 탱크에 앉기 위해 월급의 상당 부분을 포기하는 것에 익숙합니다. 감각 박탈 탱크 는 스스로를 해리와 환각의 환상적인 경험으로 시장 에 내 놓습니다 . 나는 그것이 헤로인에 필적 할 정도로 대단히 즐겁다는 것을 알았다 . Grassian은 "치료법"이 사람의 의지에 반하는 경우 악화 될 수 있다고 말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2
BTC 64579.45
ETH 3101.05
USDT 1.00
SBD 3.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