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letter]이제야 알아가네요 부모님의 사랑

in #kr-letter6 years ago (edited)

이벤트로 한번더 부모님의 사랑을 표현하게 해주신 @minyool 감사합니다^^

예전에는 미처 몰랐습니다.
얼마나 넓은지
얼마나 큰지
얼마나 깊은지

제가 직접 아이를 키워보니 알겠더라구요.
하지만, 시간이 가면 더욱 잘 알게 되겠죠?

부모님 감사합니다.
진심 사랑합니다♡
downloadfile.jpg

Sort:  

Nice post thanks for sharing

Please Stop - @kavinpeterson

You just said "nice post","post thanks for","post thanks for sharing","thanks for sharing" and in your your last 100 comments you used 41 phrases considered to be spam and you made this exact same comment 6 times. You've received 0 flags and you may see more on comments like these. These comments are the reason why your Steem Sincerity API classification scores are Spam: 82.40% and Bot: 5.80%

Please stop making comments like this and read the ways to avoid @pleasestop and earn the support of the community.

그쵸! 부모가 되어봐야 부모의 마음을 이해할 수 있는...
잘해 드리세요~

더 잘해드릴려구요~^^

사랑한다는 말.....진짜 자주 해줘야 하는건데
왜이리 그 쉬운말을 꺼내는것이 어려운지 말이죠

수인맘님 남은 오후도 행복한 시간 보내세요 :)

말이란게 참 쉽지만, 참 어려운거 같아요ㅜㅜ

맞아요. 언제나 감사드려도 부족하죠.
그걸 너무나도 잘 알면서도 늘 부족한 자식이 되네요.

지금부터라도 더 잘해드릴려구요~^^

어버이날이 내일이네요.
부모님께 사랑한다는 전화 한통화 어떨까요

오늘 전화통화드렸네요~^^역시 뭐든 표현을 해야하네요!!

5월 다시 파이팅해요!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5월 6월 7월 쭉쭉 호출 드릴께요^^

맞아요^^아이를 낳고 키워보니 알겠더라구요
즐거운 하루되세요^-^

부모마음은 부모가 안다는게 맞는거 같아요ㅎㅎ

저도 부모가 되니 부모님의 사랑을 더 잘 알겠더라고요^^;

예전 부모님들이 참 대단하다는 생각이 드네요^^

[수동나눔]무조건-수동보팅 31회차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부모님 사랑합니다.

수동보팅 감사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734.57
ETH 3561.52
USDT 1.00
SBD 4.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