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join) 롱보드 타는 코딱지, 가입인사 드립니다!

in #kr-join6 years ago

00263DC7-8EEA-4555-A6F5-46E3D7B2CFBE.jpeg

안녕하세요 꿈꾸는 롱보더 “코딱지”예요.

가입인사 올립니다.

여의도역 지하철 광고글을 보고 스팀잇에 입문하게 되었어요

1글 1닭을 할 수 있을까요?ㅎ

저는 주로 취미인 롱보드와 저의 가벼운 일상에 대해 포스팅할 예정입니다아!!!

2017년 3월에 롱보드로 입문하고 지금까지 꾸준히 타오고 있어요~
( 타는 시간과 실력은 비례하지 않다는건 안비밀 : P )

가끔은 문학소녀가 되어 팝송도 추천해드리고 시도 써볼까 해요

편안하고 자유로운 스티미언이 될게요 :-)

마지막 인사 드리며 에피타이저로 5초정도 되는 롱보딩 영상 올립니다!

보고 다음에 또 와요~~~!!

Sort:  

봄비가 내리네요^^

맙소사! 롱보더라니!! 저 작년부터 타기 시작했는데 겨울 지나고 주춤하고 올해는 한번도 못 탔어요
우오오오오오오 너무너무 반가워요!!!!!!!!

우아아아!! 정말요?! 날 풀려서 시즌온입니다! 어디서 타세요??

저는 진짜 햇병아리 ㅎㅎ
녹천에서 겨우겨우 스텝 시작했는데 안탄지 오래라 다시 시작할 엄두가 안나요!

앗! 녹천이면 제가 안가본곳이네요 ㅜ 녹천에 잘타시는 분 많다는데 ㅠㅠ

아 영상 너무 잘 봤어요~

너무 기대됩니다!!

자주 소통해요😻

우앙 감사해요! 앞으로 어떤정도의 퀄리티의 영상이 나올지 모르겠지만 자주 캐주얼하게 영상 올릴께요 ! 소통자주 해요 ㅎㅎ 조이님 ㅎㅎ

안녕하세요. 먼지같은 뉴비 @bongbonges 봉봉이입니다.
버스 티비를 통해 누군가 롱보드를 타면서 코딱지님처럼 움직이는걸 봤습니다. 안넘어지시고 회전도하시고 그러시네요.. ^^;;;

잘타시는것 같습니다. 저도 뉴비라 팔로하고 갑니다.
자주 소통하며 지냈으면 좋겠네요..

열열히 환영합니다. ^^

힛.. 저와 같은 뉴비..!!ㅎ
영상도 봐주셨군요...(감동)
블록체인과 같은 기술에 관심이 많으신가봐요!
이 플랫폼에 적응이 빠르시겠어요!
잘 부탁드립니다!

잘 몰라요 ^^ 함께 적응해 나가시죠. ㅎㅎ

취미가 멋져요.스팀잇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방가방가~! 반가워요 감사해요!

반가워요.
머지네요. 바람소리도 휙휙 자유가 느껴져요^^
운동감각 제로라서 그저 멋있게 보기만 합니다.
환영합니다^^

실제로 롱보드 타면 느껴지는 스릴과 자유함은 영상에 다 담지 못해요 ㅎㅎ
감사합니다!

환영합니다^^ 롱보드 너무 멋져요~ 저는 2년쯤 전에 롤러스케이트를 샀는데 잘 안타게 되는군요;ㅋㅋㅋ

롤러스케이트 요즘 다시 엄청 유행인거 아세요?ㅎ 저도 스팟 나가면 롤러 타시면서 묘기부리시는 분들 많아요 ㅎㅎ 롤러장도 다시 오픈하고 있다는 얘기도 들었어요!
날도 많이 좋은데, 이름도 비슷한 레빗님! 밖에 한번 타러나오세요~!

반가워요!~ 환영해요!
팔로하고 종종 찾아뵐게요~ 유쾌한 일상 들려주세요~🤠

반가워요! 유쾌하게 소소하고 편안한 스티미언이 될께요 ;-)

반갑습니다. 환영합니다.

1글 1닭 할 때까지 함께 하시죠~!
롱보딩 타는 모습이 폼 나네요


스팀잇 이용 중 질문 사항이 생기면, kr-qna 태그를 붙여서 (질문) 글을 올려주세요!
kr-qna 서포터즈들이 친절하게 답변해드립니다.
1519786264156.gif

감사합니다! 너무 신기하네요 스팀잇! 앞으로 더 다양한 영상 보여드릴께요 ㅎ

1글 1닭 저도 목표입니다 ㅎㅎ 보는 타는 모습 멋지네요!

치킨 가즈아!!🤗🤗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266.94
ETH 3077.24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