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스팀잇 뉴비 인사드립니다 ^^

in #kr-join6 years ago (edited)

steemit image-1.jpg

반갑습니다
스티미언 여러분~!
가입한지는 2~3주 됐는데 알고보니 가입인사하는 방식이
있는거 같더라고요? 태그를 제대로 달아서 인사해야 된다고
들었어요..^^;; 그래서 다시! 합니다 ^^

저는 제품과 시각 디자인을 전공하고 지금은 프리랜서 10년차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서울에서 활동하다가 몇년 전부터 경남 진주에 내려와서 지내고 있습니다
서울에 비해 사람도 많이 없고 차도 안막히고 공기도 좋고~ 무엇보다
도시 한가운데 멋진 남강이 흐르고~요즘 진주의 매력에
빠져서 지내고 있어요~가끔 진주관련 포스팅도 올려야 겠습니다 ^^

뭔가 지속적으로 포스팅을 하려면 동기 부여가 되는 주제가 필요한데..

몇일 사용해 보니까 '대문 이미지' '프로필 커버 이미지' 이런게
필요해 보이더라고요~ 서로 나눔을 하기도 하는 것 같고..
저도 열심히 활동해서 스팀잇의 퀄리티를 높이는데
보탬이 되려고 합니다~

앞으로 친하게 지내요~
팔로우!! 하시면 맞팔 바로 갑니다! ^^

U5dr1bSEFo9LtR7gSvAA4h7UG4Zrb62.gif

Sort:  

안녕하세요 저도 뉴비라서 어떻게 할줄 모르겠네요 잘부탁드립니다

우리가 너무 대기업 블로그만 사용해서 편하게 포스팅 했나봐요..ㅜㅜ 저도 스팀잇 공부중인데 생소하고 어려운 부분이 좀 있네요..^^;; 열심히 공부해서 좀 쉽게 이해가도록 포스팅 해봐야 겠어요..

ㅎㅎ 화이팅입니다! 기대하고 있을게요~

환영합니다. ㅎ 앞으로 포스팅 기대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 기대까지는..ㅎㅎ 자주 포스팅 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오~반갑습니다..^^ 이렇게 빨리 댓글도 달아주시고 고맙습니다!!

열심히 활동 하시기 바랍니다. ^-^

오오 능력자 한분이 더 늘어났네요 ㅎㅎ
격하게 환영합니다 ^^

오오~ 반갑습니다 ^^ 격하게 환영해 주셔서 고마와요~앞으로 친하게 지내요 ㅎㅎ

반갑습니다 ㅎㅎ 태그를 이용해서 뭔가를 하는 것 같은데 저도 아직 잘 모르겠네요... 뉴비는 항상 어려워요!

그쵸? 전 뉴비라는 말도 입에 잘 안붙네요..;; 빨리 적응해야 겠어요 ㅎㅎ 암튼 반갑습니다!!

금손님! 다시 한 번 반갑습니다>. < ㅎㅎㅎㅎ

앗~! 반가워요!! ㅎㅎ 방금 가나님 포스팅 보고 왔었는데~^^ ㅎㅎ

반가워요!! 소통하고지내요!!!!

네~! 저도 반갑습니다! ^^ 소통 열심히 해보아요!

반갑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글 부탁드립니다ㅎㅎ

네~~반갑습니다!! 저도 잘 부탁드립니다 ^^

어제 시작한 쌩뉴비입니다 ㅎㅎ 안녕하세요!! 저도 태그달고 글 써야겠네요!!

네~스팀잇은 태그가 매우 중요하네요..아예 노출이 안돼버리니까요^^

안녕하세요 저도 뉴비에요!
자주 소통해요

네~반가워요 ^^ ㅎㅎ 자주 뵙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5
BTC 66739.07
ETH 3228.97
USDT 1.00
SBD 4.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