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tokorea & kr-homecafe] 눈을 떠라! WAKE UP!!

in #kr-homecafe6 years ago

안녕하세요! 발달러 가나입니다:)

아무 약속도 없는 일요일엔 밥도 안 먹고 이불 속에서 뒹굴거리게 되네요.
일을 시작하면서 몸이 피곤하니 이런 경향이 더 심해지는 것 같습니다;ㅡ ; 직장인들 대다네...!
이제서야 비로소 몇 십년 동안 출퇴근을 반복해오시고 있는 부모님의 삶의 무게가 눈에 들어오는 것 같아요.
주말에 피곤해하시는 엄마빠께 계속 놀러가자고 시내 나가서 놀자고 졸랐던 꼬꼬마 가나는 반성해야됩니다..

무튼.
주 5~6일을 일했으니 하루 정도는 이렇게 아무 것도 안 하며 쉬는 것도 필요할 거 같아요.
하지만 아직 해야 할 일들과 공부들이 남아있어서 커피 한 잔 내려 마시며 정신을 차리고 있습니다.

7C6976AD-69DC-4534-BC3C-1729C94B48FD.jpeg

눈을 번쩍 뜨게 하는 카페인의 맛!!! 모닝 커피 한 잔을 표현해 보았습니다ㅎㅎ
평소에 어딘가 비친 이미지를 찍는 것도 좋아해요.
대상의 새로운 이미지를 찾아낼 수 있달까요!
거울나라의 엘리스를 정말 재미나게 읽었는데 그 영향도 있는 것 같고..
뭔가 현실과 환상 사이에 위치한 중간 지대 쯤 되는 느낌이라 상상력을 막막 자극합니다.

그럼, 커피 한 잔과 함께 일요일 오후 편안하게 보내세요^^

.
.
.
.
.


다시 돌아온 kr-homecafe 태그 홍보!
카페가 아닌 집이나 직장, 또는 이동 중에 커피를 즐기실 때!
kr-homecafe 태그를 달아주시면, 100%풀보팅을 해 드립니다>. <
핸드드립, 모카포트, 에어로프레소 등등도 좋고 그냥 믹스커피, 카누라도 좋아요!
카페가 아닌 곳에서 커피를 즐기는 여러분들의 이야기를 듣고 싶어요:)
kr-homecafe 태그를 사용한 글에는 풀보팅 팍팍 해드리겠습니다>. <


Sort:  

대학생이 되고 가장 먼저 한일이 커피숍을 갈수 있었던 시절도 있었답니다.

맞아요. 뭔가 어른들의 음료 같이 보였던 커피.. 직장인이 되어 마시는 테이크아웃 커피에 대한 로망도 있었죠ㅎㅎ

크.. 저 또한 요즘 새삼스럽게 부모님이 대단하시다는 생각을 많이하네요.. ㅎㅎ :)

휴ㅠㅠ 정말.. krw 채굴하는 모든 분들 화이팅입니다...*

커피 잔의 조명이 커피 맛을 더 감동적으로 느끼게 해주네요.
주말에 아이랑 놀다보니 고즈넉하게 커피 한잔이 더 그리워지네요.
멋진 사진과 글고 저도 대신 마셔봅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ohnamu님 자녀가 있으셨군요~! 꼬꼬마 친구와 함께 즐거운 주말 되시길 바랍니다:)

전 이미 한잔 마시고 가나님께 댓글 남기네요 ㅎㅎ 편안한 오후 보내세요 ^^ 전 이만 한잔 더 마시러..ㅋㅋㅋ

ㅋㅋㅋㅋ 저도 한 잔으론 뭔가 아쉬워서 한 잔 더 내릴까 고민중이에요ㅠ
즐거운 일요일 되세요>. <

위염 때문에 커피 끊고 있어서 살기가 넘 팍팍합니다 가나님 8ㅅ8

아니 세상에.... 어쩌다 위염을ㅠㅠ 누가 괴롭혔어요 우리 신난다님을!! 꿀밤 꽁 해주러 갈겁니다!!
언넝 회복하시길 바랍니다 신난다님ㅠㅠ

멋진 시선입니다~

감사합니다:D

안녕하세요~! 포스팅 흥미롭게 보았어요 ㅎ 저도 지금 카페에서 플랫화이트 한잔하고 있다는..ㅋㅋ.. 업보트 및 팔로우하고 갑니다 :) 저는 여행에 관심이 많은 여행작가 중 한명입니다. 여행에 관심많으시면 놀러오세요~!

반갑습니다! ㅎㅎㅎ 여행작가이시군요! 앞으로 스팀잇에서 자주 뵈어요^^

넵! 잘 부탁드립니다 :)

조명이라고 생각 못하고 뭔지 잠깐 고민했네요
커피는 사랑입니다~
주말 잘 보내세요

커피는 사랑입니다! ㅎㅎㅎㅎ 편안한 일요일 오후 되세요!

처음에 으잉?커피인가? 했네요ㅎㅎ 셀카 조명이군요! 엄청 밝네요ㅎㅎ

커피에 비친 셀카조명의 빛입니당ㅎㅎㅎ 무려 3단으로 밝기 조절이 되는...! 책상 스탠드보다 낫네요 얘가ㅋㅋㅋㅋㅋ

셀카 조명이구나
뭘까 하고 한참 봣네요 ㅋㅋ
그 아이템 상당히 탐나는데요 :)

후후후 아주 잇템입니다>. < 조명이 정말 이뻐요!

커피도 저렇게 느낌있게 나오는데...
셀카를 찍으면 얼마나 잘 나올까요 :D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4
BTC 66038.71
ETH 3178.89
USDT 1.00
SBD 4.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