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rhammer 40k] Urien Rakarth (우리엔 라카스)

in #kr-hobby6 years ago (edited)

고통이야말로 우주에서 변하지 않는 진리이다. 모든 것은 고통으로 통한다. 창조와 파괴에 대한 열쇠가 고통에 있다.

즉, 고통을 지배하는 자가 곧 신인 것이다.

-우리엔 라카스

다크엘다 중에서도 죽음을 이용해 자신에게 조차 실험을 일삼는 HQ 유닛입니다. 이들이 창조한 괴 생물체와 함께 전장에 나서면 주위의 생명체들에게 재생능력을 부과하는 좋은 능력을 가지고 있는 놈이죠. 그 특유의 기괴함과 훌륭한 디테일이 마음에 들어 도색했던 녀석입니다.





그가 창조한 전투 괴물과 함께

IMG_2158.jpg

크기는 대충 요정도죠

오른손에 야무지게 들고있는 주사기가 매력 포인트!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와 피규어가 디테일이 살아있네요
PEP_0791.jpg

방문감사드립니다!! 고냥이 너무 이뻐요!!

와 퀄리티 장난 아니네요 ㄷㄷ;

감사합니다!!!

대박인 부분입니다!!

맨 밑에사진이 새로찍은건데 주사기들고 있던 팔이 없어졌네요 ㅠㅡㅠ ㅠㅡㅠ

포인트 차감을...

피규어가 작은데도 디테일이 살아있네요
좋은데요^^

칭찬! 방문 감사드려요!! 팔로우 해 갑니다!!

피큐어 정말 대박입니다!!
흑백사진 챌린지에 @lovemandoo님을 지목하였습니다^^
제 블로그를 확인해주시겟어요?^^

핫 행사를 다녀오느라 이제서야 봤네요;; 확인해 보겠습니다!!

이제 봄날씨네요.
^^가볍게 스트레칭해봅니다

해지면 아직 쌀쌀하네요 감기조심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4
TRX 0.11
JST 0.032
BTC 62661.87
USDT 1.00
SBD 3.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