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8월 2일 kr-hobby 태그 활성화 Event

in #kr-hobby7 years ago

안녕하세요? 보팅해주셔서 들어와보니 hobby 태그활성화 이벤트 하시는군요^-^
전에 쓴글들은 hobby태그 안달았던것도 있었는데 이제부터 뜨개글 올릴때 태그 열심히 달아볼께요^-^ 주로 art 로 달았는데 뻘글 이었나요? ㅋ

Sort:  

ㅎㅎㅎ kr-hobby 를 이용해주시면 일단 다 보팅해드리고 있습니다 ㅎㅎ 취미 포스팅 하실 때마다 올려주세요 !! 뻘글 art는 제가 정한게 아니라 ㅠ ㅠ 들은거라서 !!

네~ 그럴께요^-^
아 ㅎㅎ 전 왠지 life가 뻘글같고 art는 취미생활, 예술가 느낌이 나서 그 태그를 써왔네요~
정리를 해주시니 태그쓸때 신경도 쓸것같고
태그에 맞는글들이 올라올것 같아서 좋네요^^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썼던 글인데 도움이 되셨다니 뿌듯하네요 ㅎㅎ 이런 일들 하나하나가 스팀잇을 조금 더 정성스럽게 만드는 힘이 되네요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29
BTC 63396.97
ETH 2619.18
USDT 1.00
SBD 2.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