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kr-hello] @ddllddll(디디엘엘)님께 드리는 @dildil(띨띨이)이 계정

in #kr-hello6 years ago (edited)

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 여기저기서 언급되시는 그분이시군요. 부계도 팔로 완료 했습니다.

Sort:  

크하하 맞아요. 요즘에 진짜 여기저기에서 호출되느라 바쁠꺼에요.ㅋㅋㅋ
거기다 띨띨이라는 부계도 가졌으니..ㅋㅋㅋㅋㅋㅋㅋ

바빠 죽겠다 진짜 호구형아!

아마 형은 한동안 여기저기에 불려다닐꺼야.ㅋㅋㅋ
형이 아주 가치있는 여인이 되어서~~~
부르고 싶은 이름이야~~ ㄸㄸ

네에?????????????????????????
ㅠㅠ

아하하하 반갑습니다.

반갑습니다. 써니님...ㅠ^ㅠ
저 원래 이런 사람 아니예요.ㅎㅎ
그런데 여기 골드멍충형아랑 미파형이랑...
암튼 일당들이 몰아가기 했어요.
억울해요. ㅎㅎㅎ

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 덕에 인기녀가 되셨으니!!!
나에게 조공을 하라~!!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638.80
ETH 3565.34
USDT 1.00
SBD 4.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