ㅄ같지만 멋있어,, 중독 칼군무 ㅡ TDC!

in #kr-gazua5 years ago (edited)

우리나라에서 셀럽파이브가 따라해서 유명해진 TDC는 토미오카 고등학교의 댄스팀이라고 함. 위 영상이 고등학생 댄스 대회에 나갔을때인데 Eat you up 이라는 노래로 2위를 함. 1위를 생각했던 팀은 폭풍오열했다고.



그리고 대회 후에 학교가 있는 오사카 지역에서 주민들을 위한 공연을 했는데 이거시 온라인에서 대박이 난거시죠. 관절나갈듯한 파워댄스에 엽기적인 표정에 칼군무까지 때려박으니 황홀한거십니다.

오피셜 M/V ! 불과 작년 여름에 스타가 되면서, 올해 졸업한 3학년들중 오프닝의 빨간옷은 연예계로 진출하고 검은옷은 댄스강사 됬다고함.

JAPAN RECORD AWARD 에서 원곡가수랑 콜라보도함 으엌ㅋㅋ 일명 벽돌이라 불리는 거대 핸드폰을 들고 다니는 모습이나 반짝이는 자켓들이 일본 버블경제 시대의 허세를 표현한거라고도 함.






ㅄ같지만 멋있자너~~!! 정보글로 위장했지만 걍 내가 중독되서 영상 모아둔거임 ㅅㄱ

Sort:  

아 진짜 이거 중독성 쩔어서 하루종일 들었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쩌네요 ㅋㅋㅋ 영상 다 봤는데 ㅋㅋㅋ 마지막 영상 마지막 부분엔 가수도 같이 춤추는군요 ㅋㅋㅋ

1위한 팀 공연이 궁금...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457.41
ETH 3119.12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