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랜드.. 아니 비트랜드의 랜드코인에 대해 알아보자

in #kr-gazua5 years ago (edited)

비트랜드를 처음봤을때 응? 이더랜드같은건가 했는데 요즘 코인가에서 유행하는 거래소코인이었던거였음. 자 일단 메인을 보면..

이런 내용이 있음. 1원 아래 호가창없음;; 사실 여기서부터 걸러야 하는데.. 아무리 ICO 가격이 1원이라지만 1원 아래로는 구매/판매가 안된다는게 ㅋㅋ 시가조작을 대놓고 하는 코인이라니 매우 당황스러웠음.

원래 11월 15일 오후 2시 오픈예정이었으나 오후 5시로 연기되었고 또 다시 오후 11시로 연기됨.

아무래도 연기가 된것은 거래창 미비이지 않을까함; 돈복사 되는 사례도 계속 올라왔었고 입출금이 꽉꽉 막힌 상태였음.

탈출은 지능순이라고,, 이상한 낌새를 느끼고 환불요청 및 빤스런에 성공한 사람들도 있지만 대부분의 흑우가 막히면서 톡방에서 대 폭동이 일어났음.


공식 채팅방이 이모양이다 보니 급했는지 버그가 수정안된상태에서 저녁 11시에 그냥 오픈해버림;ㅋㅋㅋ 그 결과 ㅋㅋㅋ

입출금 막힌 상태에서 돈복사에 이상매수에 구매하지 않은 금액에 막 사지고 온갖 버그 풍파가 넘쳐남ㅋㅋ 현재 거래가 중단되었다 가까스로 복구된 상태이며, 아직 출금은 안되는걸로 보임.. 빤스런을 할지 아니면 우여곡절 끝에 재오픈을 할지 막장판임..

거래소코인의 특성상 천만원 이상의 투자자들이 많을텐데.. 다 골로가게 생긴판

Sort:  

무로 돌아가리라

캬 무념무상!!

저기다가 천만원씩 넣는 사람들은 돈이 썩어나나봄...
그리고 1원 아래 호가창 없으면 결국 1원에 팔겠다는 사람만 남게됨ㅋㅋㅋㅋㅋㅋ

실제로 썩어나는 사람들인것 같음;
거래소 셋중에 하나는 무조건 5배 이상 터지니까 그래도 이득인것 같어~~ 퍄~~

이래서 순수한 (내가산) 코인들이 떡락하는거야 ㅠㅠㅠㅠ

이제는 사람들이 코인 관련되면 잘 안믿을듯 ㅋㅋㅋ

ㄹㅇ 무슨 스캠이 난무한다 다단계에 렌딩에 이제는 자체 펌핑코인ㅋㅋ

너무 많이 생기는 거래소 코인... 앞으로 미래가 어찌될지.. 스캠도 너무 많고 걱정이 많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4
BTC 66499.54
ETH 3203.31
USDT 1.00
SBD 4.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