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중독@uksama는 추석연휴에 어디를 갈까?

in #kr-gazua6 years ago

13.jpg

계속 갈까말까 하다가 걍 질러버림...

가즈아~~~~

Screenshot_20180916-175206.jpg

추석연휴 어른 2 + 유아 1 왕복에 저 가격임.

어디일까? ㅋㅋ

Sort:  

음....대한항공이면..... 제주도?!!!!

추석 연휴 제주도 항공권 가격이 사악해서 그런지 제주도 예상이 또...ㅋㅋ 하지만 아님~ 해외로~

Like your post I think posting from others posts have been of qualitative quality to see your post.

아 거기도 한번 가봐야하는데 이번은 아님ㅎ

세부!!!!
만만한 세부+-+/ 아닐까요?? ㅋ

아.... 연휴에 저가격이니. ..ㄷㄷ
제주도일까요???

땡~! 일단 우리나라는 아닙니다ㅎㅎㅎ

본가 (시댁)

이기적인 욱사마.

훗~우리 본가는 비행기타고 못감..ㅋㅋㅋㅋㅋ

정답!!! 중국! 뭐 맛있는거 먹으러 가는구나!!!

근데 누적에 더 눈이간다... 지웠는데 왜 내눈엔 다 보이지 ㅋㅋㅋㅋㅋㅋㅋ

쭝궈아님~거긴 비자있어야되서 급 못감ㅎㅎ

부럽습니다~~~~~~~~~~~~~~~

어딘들 어떠하리~~

그말이 정답이네요. 어딘들 어떠하리~

추석이고 하니 대도시 가서 돌아다니는 것보다는 바닷가에서 아름다운 노을 보면서 쉬는 휴양지가 좋겠지

그러므로
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발루!

거기도 좀 가고싶은데 다음 기회에ㅎㅎㅎ

오키나와??

그 나라는 맞지만 오키나와는 아님ㅎㅎㅎ

급예약에 저가격이면 일본이라 생각은 했는데 역시군요. 암튼 여행이라니 부럽습니다. 가서 슬롯머신도 땡기고 오세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507.66
ETH 3080.07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