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gazua] 암호화폐 채굴기 수령~

in #kr-gazua6 years ago

[가즈아 태그는 반말이 룰!]

안녕 형들. 스맛곰임. 가즈아 태그엔 간만에 놀러왔네.

그간 암호화폐 시장에 들어와서 거래소부터 시작해 마스터노드, 에어드랍 등등 여러 시스템에 기여하는 방식에 대한 시도를 통해 시장에 참여하고 있다가 마침내 끝판왕에 도달했음.

바로 asic 채굴기! ㅋㅋㅋㅋ 비트메인에서 6월 말에 선주문한게 드디어 왔음 ㅋㅋㅋ

Z9 mini 라는 제품을 구매했는데 아무리 작아지고 소음이 줄었다고는 해도 사람이 살고 있는데다 돌리는건 불가능한 소음이라서 ㅎㅎㅎ

세팅을 맡길 수 있는 소모임에 합류해있다가 이번 주말에 세팅하러 갈 예정~

혹시 채굴기 구매할 생각있는 사람은 쿠폰 구매해서 전체 가격 깎고 시작하는게 좋을듯.

이게 관세가 붙어서 100만원짜리 가격을 가진 물품이 들어온다고 치면 관세만 대충 20만원 가량 더 내야되더라.

무게도 나름 나가서 해외배송비도 상당히 나가는데... (또르르)

암튼 200짜리라고 하면 관세 40만원 낼걸 할인 쿠폰으로 150으로 만들어서 들여오면 관세 30만원만 내면 되고,
할인 쿠폰 자체도 액면가 대비 1/3 수준의 가격으로 거래되고 있으니 잘 찾아서 시키면 관세 정돈 퉁 칠 수 있게 되는 것 같아.

암튼 어렵게 구매 시도해본만큼 세팅 후에는 주기적으로 나가는 관리비와 전기세를 제외한 순이익을 달마다 정리해봐야겠네 ㅎㅎㅎ

대전은 밤마다 호우 특보 내려서 비가 어마무시하게 쏟아지다가도 아침만 되면 해가 반짝한 날씨를 왔다갔다 하고 있는데 다른 지역은 어떨까 모르겠어.

다들 건강하게 부유해지는 그 날을 위해 화이팅!

Sort:  

슬슬 채굴기 이야기도 나오고 암호화폐 가격도 반등세고 한 거 보니 좀 서광이 비치는 느낌이네요 ㅋㅋ 이오스나 스팀 기반 여러 게임도 속속 나오고 있고

투자자 화이팅!

열심히 채굴하셔야겠네요!
요즘 땡글 가보니 채굴해도 - 느라 참 어렵다고들 하더라구요.

일단 저 기계가 200만원 하다가 시세 폭락하면서 90만원대로 떨어졌을때 주문 걸어서 샀기 때문에 크게 손해보고 시작하진 않아서 다행인 것 같습니다. 200만원일 때 사신 분들이 좀 힘드실 것 같더군요. 그나마도 ROI가 나왔다는걸 보면 놀랍기는 합니다만 ㅎㅎㅎ 채굴해보면 수익률을 알 수 있겠네요. 일단 펀드보다는 수익이 높지 않을까 싶습니다.

본격적으로 채굴사업을 시작하셨군요. 수익이 나기를...

사업은 아니고 작게 굴려보는거죠 ㅎㅎㅎ 기존에도 그래픽카드로 채굴은 쉬엄쉬엄해보고 있었는데 전용 장비로 실제 수익이 날 정도인지 체험해보고 싶었으니까요 ㅎㅎㅎ

프로그래머가 아닌 선에서 할 수 있는 참여는 다 해본 느낌 ㅋㅋㅋㅋㅋ

채굴 수익률이 좋아야할텐데....한 번 후기 남겨 주세요.

수익률을 낼만큼 채굴되기를 기대해봅니다 ㅎㅎㅎ

채굴은 곰이 하는거죠...ㅋㅋㅋ

곰 같은 채굴이쥬 ㅎㅎㅎㅎ

안녕하세요. 스팀잇 뉴비입니다. ^.^
스팀잇 선배님들께 공손히 인사드리러 들렀습니다. ^0^
아직 잘 모르지만 아트, 디자인을 테마로 천천히 게시물 올리면서 블록체인 공부도 해보려고 합니다.
네이버 까페에도 가입 했어용~
팔로우 하였는데 굿 스티미언으로 오래 함께 하면 좋겠습니다. ^.^

오오 반갑습니다~

앗! 반갑습니다! 같이 즐 스티밋 해보아요! ^0^

그래서 어떤 코인을 채굴하실 건가요? +.+
혹시 안보셨다면 참고가 되시길
https://steemit.com/coinkorea/@oscarpark/cdy-bitcoin-candy

오홋... 아무래도 가장 안정한 Zcash를 채굴할 예정입니다. CDY는 글카로 캐고 있었는데 4일전부터 채굴이 안되는 이유가 있었군요. 하드포크가 된 모양입니다. 코인익스에 입금이 닫혀서 아쉬운 참이었는데 btc-alpha에 열려있다고 하니 한번 방문해봐야겠습니다. 정보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3968.82
ETH 3136.80
USDT 1.00
SBD 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