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와 그러고보니 라푼젤 팔 힘이랑 코어가 상당히 안정돼 있네. 저렇게 표정하나 안바뀌고 매달려 있는데다가 복근 힘 조절해서 천천히 내려오다니... 라푼젤한테 덤비지 말아야겠다.

깨어난 왕자...클라스 ㅇㅈ

역시 운동하는 사람은 아름답다 맨날 자기 머리카락 탑에 걸고 오르내리락 하는거보면

라푼젤 옷만 갈아입으면 이런 느낌 아닐까

아냐..그럴리가;

aaron2020jeju님이 mipha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aaron2020jeju님의 [kr-gazua] 화요일, 제주

...데
노래 어떡하지
아몰랑
해피스팀라이프

Thanks mipha/center>

from aaron2020jeju, 2018, Jeju</...

이런쪽으로는 분명 천재야

그치 킹갓천재지

싱크가 0.05초 안맞네요 다시해주세요

그건 무리야 너무귀차낳ㅎㅎㅎ

ㅋㅋㅋ 근데 뱁믹스가 뭐야 형?

동영상 편집프로그램ㅋㅋㅋ

디즈니 저작권이 악마라던데...

그래서 지금 짤린듯싶당

삭제됨,, 짤렸나봄

못봐서 아쉽..ㅋㅋㅋㅋ

뽑미옵빠에서 컨셉 바꾼거냐

현금좀줘
뽑기하게 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영상짤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궁금하다

Coin Marketplace

STEEM 0.33
TRX 0.11
JST 0.034
BTC 66579.21
ETH 3282.19
USDT 1.00
SBD 4.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