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달러 결제되는 카페로 매일경제에 선유기지 기사가 나왔어!!

in #kr-gazua6 years ago

스크린샷 2018-05-17 오후 6.44.01.png
사진 출처 : 매일경제

기사제목 : <내 콘텐츠가 받은 좋아요로 커피 살 수 있는 곳 가보니…>

형들 잔바람이야!! 오랜만에 가즈아에 자랑하러 왔어ㅎㅎ
선유기지가 매일경제에 소개가 되었어! 무려 스팀달러결제가 되는 카페로!!
이게 다 스티미언의 사랑덕분이야!! 끼야!!!!

반응 좋으면 1분카카오에도 실린다고 하니... 가즈아형들의 작은 관심 기다릴게!!
다시한번 느낀다 스팀잇은 사랑이야❤️


선유기지의 자세한 포스팅
[선유기지] 매일경제에 스팀달러로 결제되는 카페로 기사가 실렸어요 :)

매일경제 기사 링크
내 콘텐츠가 받은 '좋아요'로 커피 살 수 있는 곳 가보니…

매일경제 페이스북 게시물 링크
https://www.facebook.com/maekyungsns/posts/1836942763003564

Sort:  

오올 멋지다
금방 인기스타 되겠어 ㅋㅋㅋ

벌써 인기스타임 에헴ㅋㅋㅋ

아 그렇구나 ㅋㅋㅋ
사인이라도 받아야겠는걸 ㅋㅋ

싸게해서 1스달로 해줄게ㅎㅎ

인기스타의 사인인데 1스달쯤이야 ㅋㅋ
가족들 데리고 나들이 한번 가야지~^^

ㅋㅋㅋㅋ 농담이야! 언제든지 놀러와 ^^

오케바리 즐거운 한주 시작해~^^

기자가 똑똑하네요. 흥행을 아네. ㅎㅎㅎ. 선유기지 짱짱맨 ㅎㅎㅎ 앞으로 엄청 잘 되길 ㅎㅎㅎ

스팀잇도 선유기지도 가즈아!!

굿굿, 멋지다!

고마웡!!ㅎㅎ

선유기지 스팀잇의 성지 ㅎ

어느새 성지ㅎㅎ

와 이제 점점더 관심 받겠다ㅎㅎ형이랑 인증샷 남기러 가야겠어ㅋㅋ

싸인도 준비해둘게ㅋㅋㅋ

와우 이런 멋있는곳이 있었다니.!

이렇게 멋있는 곳이 바로 선유기지지!

내일 가야겠다!

오늘날씨꿀! 놀러와!!

언론 탄 기념으로 쏘는겨?

ㅋㅋㅋㅋ 선유기지 의외로 언론, 방송 많이 타

축하축하~~
월요일이 휴무야?

감사감사~
어엉 휴무는 월요일!

유명 스티미언이라니 부끄러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자님이 저런표현을 해주실줄이야
유명인 백화선생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753.86
ETH 3589.34
USDT 1.00
SBD 4.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