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azua / 형들 나 먼저 갈게~

in #kr-gazua6 years ago

횽들 나 달걀 ㅋ
점심 시간 목 빠지게 기다리구 있겠넹?
미안 ㅋ

난 아내랑 한 템포 빠르게 휴가 간닷 ㅋㅋ
곧 이륙 ㅋㅋ

발리 여행기 기대햏ㅎㅎㅎㅎ

Sort:  

난 이미 다녀와서 부럽다 ㅠㅠ 잘다녀와 물놀이도 안전이 최고!!

아 나도 걱정 ㅋㅋㅋ 파트 사람 중 제일 먼저 가는데.. 9월까지 부러움 가지며 살거 같아. ㅜㅜ

잘 다녀와..
여행기 기대 안 할래...왜냐면 너무 부러워서...ㅎㅎㅎ
아내 분 뒷모습 여성스러움 물씬!
아!
그리고...여행기 올려줘! 기대는 안 할 거지만 읽어는 볼게..ㅎㅎ

고마워 ㅋㅋㅋㅋ 여행기는 딱 기대한 수준으로 올려줄게 ㅋㅋㅋ 아직 뜨기 전인데 와이프는 벌써 잠듦ㅋㅋㅋ

7시간은 기니까...ㅎㅎ

ㅋㅋㅋ 이륙하고 식사 나오기전까지 나두 잘랭
그깟 7시간쯤야 순삭 ㅋ 미드 잔뜩 노트북에 담아왔지롱

좋겠다ㅜ 잘다녀와~~ 아내의 뒷통수가 너무 아름답다야**

뒷통수까지만 보여줄겤ㅋㅋㅋ

잘 다녀와 ㅋ 발리에서 테이스팀 포스팅도 해주고 ㅋ
부럽다... 저 청옥색... 가루다 항공의 냄시가 난다!!

아요횽 ㅋㅋ 마쟈 가루다 ㅋㅋ 비지니스 업글 현장가 싸다는 첩보를 얻고 현장에서 시도해보려했으나 만석 ㅠㅋㅋ 잘 가따오껳ㅎㅎ

지난 일요일에 이래서 나를 깠었구나... ㅋㅋㅋ 요즘 시즌이라서 서XX 티켓으로는 못가겠네~ 잘 다녀와~ ㅎㅎㅎ (부럽다.)

ㅋㅋ웅 서블로는 애초에 포기했징 ㅋㅋ 내년부턴 이렇게 비 경제적인 여행은 안하려고 ㅋㅋ 비수기에만 가겠으!! 대신 항공기 리뷰는 없을듯 ㅋㅋㅋ

항공기 리뷰는 없지만 읍읍읍... 그 분의 포스팅을 통해서 좋은 곳에서 시간 보내는 줄은 알겠어. ㅠㅠ 부럽..부럽...

발리 부럽다 ㅠ 이렇게 더울때는 바다에 풍덩해야하는데 ㅋ

맞아 ㅋㅋ 아 형 근데 문제가 있어
여기 발리가 한국보다 시원해 ㅋㅋ
그래서 물에 안들어가도 시원해 ㅋㅋㅋ

ㅋㅎㅎ 오늘만큼은 세상에서 젤 부럽다 ㅋ

ㅋㅋ 어제도 오늘도?? 그래도 어제오늘은 주말이라 좀 덜 부럽징?ㅋㅋ

ㅋㅋㅋ 그래도 부럽.

크!! 휴가다!! 조심히 잘다녀와!

형 비행기 움짤은 쉬운게 아니었어.. ㅋㅋ 자느라 먹느라 찍는걸 자꾸 잊어 ㅋㅋㅋ

아웅 개부럽! 횽 진짜 부럽다규 헹....
암튼 즐거운 휴가를 보내야 해! 내 몫까지 부탁해!!ㅋㅋㅋㅋㅋ

ㅋㅋㅋ 이 글에 보팅 댓글 남겨주신 모든 분의 몫까지 다 즐기다 올겡 ㅋㅋ

와~ 휴가 출발하는 구나! 발리 여행 부럽다 형아~
아내랑 같이... 휴가 안가도 좋으니 아내라도 있었음 좋겠다! ㅋㅋㅋㅋㅋ
즐거운 휴가 보내고 와~

고마워횽 지금 우붓이라는 천국에 있엉 ㅋㅋㅋㅋ
형 ㅠㅠ 일부러 싱글 라이프 즐기고 계시는거 아니신가욤?? +_+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4
BTC 66077.75
ETH 3167.77
USDT 1.00
SBD 4.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