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다안타 선수를 맞춰라! 이벤트]당첨 결과 및 4월 19일 경기 이벤트 진행의 글 - 오늘 당첨금 $3.4 SBD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keydon 이야~

매 주 (화/목/토)진행하는 "최다안타 이벤트"
많이들 참여해줘서 고맙고~
앞으로도 꾸준히 참여해줬으면 좋겠어~ ㅎㅎ
니들이 있어서 #kr-baseball 태그가 굴러간다고 생각해~

현재 "야구장에서의 추억"이라는 주제로~
야구관련 공모전진행중이얌~

야구장에서의 추억

그동안 "최다안타 이벤트" 당첨금에서 매일 30%
저축한걸로 진행하는거니까~
많이들 참석해주고~ 상금 받아가길 바래~
#kr-baseball 태그 활성화를 위한 프로젝트이기 때문에
다른 사람들은 몰라도~
"최다안타 이벤트" 자주 참석하는 사람들은~
무조건 참여하는거다~ ㅋㅋㅋ

그럼 지난 4월 17일 경기당첨자발표해볼까?

@haveahappyday
롯데 이대호 : 4타수 4안타(2홈런) - 6점

오잉!
방금 결과 봤는데~
이대호 요새 맨날 먹다가 제대로 한번 터졌네?
오늘은 "끝내기 홈런"도 쳤던데?

그리고 더 재밌는건~
@haveahappyday 칭구가~
"야구장에서의 추억" 공모전에 약간 후원한게 있거든~
후원금 오늘 "단독 당첨"으로 한방에 다 찾아가네~
착한일 했다고 하늘에서 "상"줬나보다~ ㅋㅋㅋ

아무튼 축하한다~
오늘은 저자수익도 많네~

오늘의 저자수익$5이고~
(은행 예금 11.5$ 적립중)
규정대로 30%저금하고~
@haveahappyday 칭구에게~
$3.4 SBD입금해줄껭~

미쳤다~ 오늘 당첨금 실화냐?

아무튼 "최다안타 이벤트" 역사상~
"최고 당첨금"을 획득한
@haveahappyday 칭구한테~
우리 박수 한번 쳐주자~

짝짝짝~

그럼 4월 19일(목요일) 경기의 최다안타 선수를 맞춰봐라~
참여하는 모두에게 행운이 있길 바랄께~

그리고 알쥐?
같은 팀 응원하는 스티미언 블로그 찾아가서~
최신글"보팅"해주는거?
같은 팀 응원하는 칭구들이 별로 없는 칭구들은~
어디가서 칭구들 좀 물어와~ ㅋㅋㅋ
내가 많이 이뻐해줄께~

그럼 다음 이벤트에서 보자~

[스티미언 프로야구 응원팀]

팀명기아두산롯데
야구@batman85@leeyh@nowmacha
좋아@thelump@ibobbymari@moonm00n
하는@pandafam@edwardcha888@jang-doctor
스티@darkhorse81@sismaru@yyesmen
미언@mathetes@dropthebeat@hsyoon
@chrisjeong@aaron2020jeju@yirgacheffe2shot
@bestbong@zionis33@backjungmin
@mimistar@sports-bong@dayul
!!!@bellomedley
@excepter
@bewater7771
@hwa2ting
팀명NCSK넥센
야구@goodhello@futuro111@yurizard
좋아@gteeting80@knowkorea@jjian
하는@syivestre
스티
미언
!!!
팀명한화LG삼성KT
야구@sobbabi@lazyrodi@kaine@keydon
좋아@hyeongjoongyoon@caferoman@banguri@youngbonku
하는@toporo@ninetykids@moont0@thomas-bm
스티@ravenkim@sports-bong@ganzi
미언@designkoi@nps0132@jinty1004
@songwriter
@peanut131
!!!

Sort:  

원래 뿌린대로 걷는다고 ㅎㅎ @haveahappyday 축하해~:)
처음으로 다른 팀 한번 해봐야겠다
한화 호잉~

4타수 0안타 - 0점

역시! 착한일하면 복 받게 돼있어!! 해피데이형 축하해~
다음은 나야~~ ㅎㅎ
SK 최정!

4타수 1안타(1홈런) - 2점

캬~해피데이형은 데이데이가 해피데이 일듯. 축하한데이~@havehappyday

Great post!

개빡친다 ㅋㅋㅋㅋㅋㅋ 러프 !

어제 일만 아니었으면 나도 참고 싶은데
어제 일 때문에 이대호가 최다안타라니까 개빡친다 ㅋㅋㅋㅋㅋ

어제 12회까지보다가 이대호 저번 홈런영상 틀어주더니 바로 홈런쳐서 순간 눈을 의심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저번경기 하이라이트인가..?
경기종료

경기종료 ㅋㅋㅋㅋㅋ

아싸 오늘 개발랐다 러프 나이스 ㅅ ㅅ

오늘 경기 개깔끔.

4타수 1안타 - 1점

아싸. 아싸 ㅋㅋ 고마워. ~~~~~♥♥
이번엔 sk 로맥

멋쟁이형 당청금도 멋지게 받아가네 ㄷㄷ

재수 좋았어. ㅎㅎ

3타수 1안타(1홈런) - 2점

우와 축하축하
기아 최형우
가즈아~!

4타수 1안타 - 1점

기아 최형우 간다

4타수 1안타 - 1점

기아 버나디나!!

3타수 0안타 - 0점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1
BTC 59159.44
ETH 2522.84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