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형들 정말 미안한대 아는 형들은 댓글점 ㅠ.ㅠ 마크다운 관련

in #kr-gazua6 years ago

누나의 설명이 넘고급져서 알아듣기 쉬웠긴한데 난 에디터 자체가 크롬이 멈춰서 에디터 자체를 못사용해 ㅠ.ㅠ 직접업로드 눌르면 바로 오류걸려 ㅋㅋㅋㅋㅋㅋ

Sort:  

ㅋㅋㅋㅋㅋㅋㅋㅋㅋ모지?
모르겠다.ㅋㅋㅋ수고~~~
모니터를 좀 때려봐.
탕탕~~~~

앜ㅋㅋㅋ 누나 컴터로하지? 나 핸드폰으로만해서 난 모바일이라 ...쥬륵 ㅋㅋㅋ집에 컴터가 없어 ㅠㅠㅠㅠㅠㅠ

헉......글쿠나....
월급타면 노트북 하나 사.ㅋㅋㅋㅋㅋㅋ

노트북사도 집에 인터넷 연결을 안했다는게 함정 ㅋㅋㅋㅋㅋ 와이파이도 없다는게 함정 ㅋㅋㅋㅋ
이깡촌시골에서 흐르는물과 벌레만 가득하다는게 함정....ㅋㅋㅋㅋ쥬륵

ㅋㅋㅋㅋㅋㅋ도시적인 프사와 어울리지 않는군....ㅋㅋㅋㅋㅋ

앜ㅋㅋㅋㅋ 누나 저거 부산에서 찍은거얔ㅋㅋㅋ
작년에 사겼던 여친이 부산여자라 ㅋㅋ 부산을 한 50번도 더 갔지?

ㅋㅋㅋ얼굴 말한거야^^
배경은 안보이고.ㅋㅋㅋㅋ
지금 여친은 어디 ?ㅋㅋ

ㅋㅋㅋ헛 얼굴칭찬 오랜만인걸!! 나 여친없엌ㅋㅋㅋㅋㅋㅋ 현실이 능력안되서 못사겨 언젠가 사귀겠짘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557.88
ETH 3560.83
USDT 1.00
SBD 4.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