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머스소모임★ 오랜만에왔다~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안녕 클래식스타일을 사랑하는 wooody
@jaeseokyu 라고해~~

요새 참 바쁘다 ㅜㅜ
스팀잇도 잘 못하네 흐미 ㅜㅜㅜ
그동안 여러가지 재료를 찾아봤지만
내물건 왜케 없음.. ㅡㅡ
그래도 간신히 또 하나 찾았어 ~

이름을 지어보자~~~ 엣헴 (저건 보조배터리 ㅋㅋ)
KakaoTalk_20180502_164425177.jpg

@jaeseokyu (회장) @mipha (아르바이트생) @jamieinthedark (부사장) @illailla (활동안하는 회원) @dj8 (회원)
@asinayo (비서) @aaron2020jeju (제주도반바지제작변화의아이콘오렌지헤어마향사) @songa0906 (송회원) @ioioioioi (위험회원)
@foodmockgame (음식회원) @lalaflor (회원인정) @glorias (진심회원) @newiz (서울사람) @kiwifi (얄짤회원)
@dropthebeat (비트주세요) @korean.kim (김한국콧김경비사기꾼) @zzing (모래알헤어원장겸경비)

어제인가? 밤사이에 다운보팅이 겁나 있더라구..

플랑크톤의 보팅을 빼앗으면 그렇게 좋으니?

Sort:  

골룸 하자

부사장이 이걸로 하자면 뭐 따라가야지 어쩌겠어 허허

이름:시아를 매도하자

이제 시아코인 들어가야겠군 땡큐!!!

골드 배터리: 골배

이름 : 6시에 이오스 오른다

아 그리고 나 오렌지 헤어 아냐. 올리브그린색이야.

아니야. 사진에서는 오렌지야. 오렌지.
orange

프로필 바꾸까?

프로필 바꾸기를 원합니다. (이왕이면 반바지입고 옆에 말과 함께 찍은사진으루)

직급에 맞는 그림을 달라구?

바꾸지마세요 전 이게 좋아요 흑..

근데 미파형은 난테 왜 맨날 존대함?

미파 선비임. 아싸선비!

'제주도반바지제작변화의아이콘오렌지헤어마향사'
이 모든것이 사진한장에 나오길 희망합니다.

변화의 아이콘을 뭘로 표현하지;;

긴바지위에 반바지 입어 ㄱㄱㄱㄱㄱ

골드바 같이 생겼네 나주라 ...

골드바...행복하다....ㅋㅋㅋㅋㅋㅋㅋ
저만한게 골드바면은..........................다시한번 행복하다.,..ㅋㅋ

ㅋㅋㅋㅋ 형 소재떨어짐? 내 차례인가 ㅋㅋㅋㅋ
내가 좀 뜸하긴했어 후훗

이러다 손 찍어서 올리겠어ㅋㅋㅋ

어제도 그랬어? 그저께였는데

그저께인가? 아무튼가 다운보팅 흐구흐구 ㅜㅜㅜㅜ

다시 복구는 된거 같은데?

잘알고있군..그 당시에는 진짜 놀랬었어 ㅋㅋㅋㅋㅋㅋ

나는 그걸 실시간으로 겪었잖아.

대체 왜그러는거야? 설명좀해줘 ㅋㅋ 다운보팅하는애들 다 누구야?

빌런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버노스라고... 네 보팅을 절반으로 줄여주지하는 ㅋㅋㅋㅋㅋ

보배.
그나저나 큰일이군...소재고갈이라니...털썩

떡상을해야 소재가 생길텐데말이야 ㅜㅜ

떡상하즈아~!ㅠㅠ

아 요새 참여를 못하네

골드 빠때리

골드바

요새 내가 글을 잘 올리지도 않기도 했지 ㅋㅋㅋ
ㅋㅋ골드바 줘 ㅜㅜㅜㅜㅜㅜ 제발

은박지

금색인데 왜 은박지?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6
TRX 0.12
JST 0.040
BTC 70846.59
ETH 3567.69
USDT 1.00
SBD 4.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