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흑화했다. 캐마 ㄱㄱ

in #kr-gazua6 years ago

가즈아12대지 1.jpg
ㄱㄱ 투자받은거 바로 탕진한다
정답자 선찬순 1명 1스달
힌트? 안줄꺼야
정답자 안나오며? 정답 안알려줄꺼야
캐치마인드 1대 난제 도전한다

Sort:  

톨게이트

와 드디어 나왔다
개운하지?
나도 개운하다 ㅠ

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지? 라고 생각하다가 이제 이해했다

소름끼치지?

와..... 나진짜 이거 하려다 안했는데 아까전에 진짜 ㅌㅋㅋ 나 카톡플사가 이거라서 진짜 생각했었는데...당연아닐줄 ㅋㅋㅌ
Screenshot_20180304-211341.png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그랬음 ㅋㅋㅋㅋㅋ
빨리좀하지

와ㅎ 드디어나왔냐

축하해 형!

와...진짜 고생했네 함께ㅋㅋㅋㅋㅋ 근데 난이도 최상극이다ㅋㅋㅋ 아 몇시간동안 ㅠㅠ 우리 뭐했냐ㅋㅋㅋ

4시간이라는 시간이 사라졌어 ㅠㅠ 주말계획이 모두 날아가 버렸어 ㅠㅠ
이번꺼 난이도 진짜 헬이야 ㅠㅠ 정말 고생했어
그래도 형이 맞춰줘서 벗어날수 있게된거 같아 ㅠㅠ

보너스 힌트 : 문은 영어로 도어 말고 또 뭐라고하냐 ?

참여할사람들 다 참여한건가...ㅠㅠ
몇명 참여안하네 ...
마지막힌트는 정답은 영어다. 모두 아는 단어니깐 포기하지말고

투더무운

첫글자라도 알려줘 ㅜㅜ

포기를원하는자는 스팀챗으로 챗남겨라
정답알려준다

난 답알고있다 양보하는거다 다른사람에게

잔인하다

고민하는 너희들이 불쌍하여 흰트를 내린다
정답은 4글자이다

흥인지문? 왠지 문으로끝나는 세글자일거같기도

더더더더!! 더 고민해보아라 !!! 으하하하하하

형 미안해 ㅠㅠ 이게 뭐야 ㅠㅠ

일단 질러본다

팔문둔갑

아시나요
넌 내 오른손에 잠든 흑염룡을 깨웠다.
반성해라

ㅠㅠㅠ 미안해 형 ㅠㅠ

매우어려운 문제라고 엄포를 했으니 상상력으로 스토리텔링까지 겸해야 할듯싶다.

문의 상태로 보아하니 갓 지어진듯하며 다들 들어갈 생각은 없어보이고, 그저 나란히 서서 대문을 바라만 보고있다.

마감 작업을 끝내고 자신들의 노동력의 결실! 대문을 칭송하는 일꾼들.

그러므로 답은 문'워크' 다.

ㅋㅋㅋㅋㅋㅋㅋ스토리텔링없어도 풀린다
내생각에는 금방나올듯

답은 이거다

팔로우

내 팔로우 만명정도면좋겠당
그럼 금방 풀릴껀데

가즈아~문이랑 데칼코마니2쌍 인간이 뭔뜻이냐 대체

와 손가놈 인성...
역시 소문이 사실이였어.
기껏 반쯤 죽여논 셀에게 선두를 주지않나 ...
(농담이니... 드립으로 받아주소서 )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3042.11
ETH 3047.49
USDT 1.00
SBD 3.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