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이 좋아서. 날이 좋지 않아서. 모든 날이 좋았다.

in #kr-gazua6 years ago






이 른 아 침 의  뜬 금 없 는  산 책

G O O D  M O R N I N G







덕배 또는 더벅, 2018.06.05




1

2

3


4








1. 예쁘게 핀 코스모스
샛노랗다.


2. 계란꽃
후라이 같다.


3.덕배라고도 불리우고 더벅이라고 불리는 댕댕이
다소곳하다.


4. 햇살 맞으면서 가만히
이렇게 더벅이와 산책할 수 있는 따스한 날들이 계속 되었으면 .




@kyunga님의 마크다운을 따라해 보았다.
워낙 똥손이라 이렇게 이쁜 마크다운을 써도 병맛 감성이네 :)

Sort:  

ㅋㅋ 이름이 덕배구나~ 이름 좋네^^ 친근하구...

원래 이름은 더벅이인데 가주안들이 그렇게 불러서 ㅠㅠ ...덕배도 친근하긴 해 ㅎㅎ

덕배야, 안녕? ㅎㅎ

아로니형 하이!

어그로형 하이! ㅎ

하잇 ! 간만에 인사 올린다 ㅎㅎ

그러게 요새 뜸했어 ㅎ 지난주에 방송 나갔는데 인증도 없고 말이얏!

뮈안 ㅠㅠ 스티밋에 소홀했어 혼내주라 .. 나 그때 일끝나고 피곤해서 잠들어 버림 . 혹시 그 방송 다시듣기 못하니 ...?라고 물어보기도 미안하다 ㅠㅠ방송 진짜 궁금했는데 흑흑 내 노래 선곡해줘서 너무 고마웠는데 ㅠㅠ 울먹울먹

그날따라 청취율이 바닥인데다가 맨날 녹음해주던 @dropthebeat 형도 못 들어서 녹음 파일이 없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아 ....ㅠㅠㅠ 앱은 깔았는데 다시 듣기가 없어서 ...ㅠㅠ....흑. ...이런 젠장 ㅠㅠ ....

호오 4번 사진 뭔가 남친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내 유일한 수댕친이야 (수컷 댕댕이 친구)

이름이 덕배야??
덕배하니까 이노래가 떠오른다.
배치기 - 1402 ㅋㅋㅋㅋㅋ

hey 덕배씨는 날마다 허풍을 내뱉지
hey 나라씨도 말이 많아
이래저래 허영속에 만취
인천에덕배씨 등판이 너무나 궁금해~

덕배씨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이 노래는 무엇이지 ㅋㅋㅋㅋㅋㅋ

덕배씨 수배노래 ㅋㅋㅋ

댕댕이 산책 나왔네~

산책 자주 해줘야징 ㅎㅎ

산책 코스 멋지다~

새로 발견한 산책코스야 종종 가려고 >_<!!

오~ 허리가 꼿꼿하게 잘 서있네요. 덕배 ~

ㅋㅋㅋ 서 있는 자세 만큼은 늠름 !!

드디어 덕배도 인정하는구나 ㅋㅋㅋ
덕배 이발했네 나닮아서 인물이 훤하네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응 여름맞이 이발 ㅎㅎ 반삭했어 형도 반삭 가주아 ?

같이 가주아 덕배엄니도 반삭 잘어울린듯 ㅋㅋ

ㅋㅋㅋㅋㅋㅋ 엄니가 반삭하긴 쫌 그렇지 음악하는 형 오혁이 형 반삭 멋지던데 아오이형도 도전!

와 단순한 산책이 뭔가 있어보이네.

이게 마크다운과 아이폰의 힘인가?

맞숩니다 헤헤

카메라 왜케 좋아보이지!>>??핸드폰카메라는 아닐것이야... 그치?

아이폰 X!!!!!!!!!!!!!!!

오... 놀라워! 아이폰의 카메라!!!!!!
난 lg폰을 쓰는데.. 그닥..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006.33
ETH 3077.08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