욕한거지 맞지?????

in #kr-gazua6 years ago

형들 나는 종종 미국지사에 있는 직원과 화상이나 채팅으로 대화를 해.
이 직원은 한국계 미국인인데, 이전에 있는 담당자는 영어를 잘해서 영어로 대화를 하거나 했는데, 내가 영어가 노답이라서 한국말로 계속했더니 미국직원이 한국어 실력이 엄청 늘었어. 심지어 신조어까지 써가면서 장난도 칠수 있는 정도야.

근데, 여전히 채팅으로 하는건 많이 틀려 근데 오늘 보내준 이메시지는 너무 욕한것 같은 느낌이 드는데.....

image.png

기분탓이겠지???ㅋㅋㅋ
사실 몇일전부터 요청하던걸 휴가가느라 안해줬거든.ㅋㅋㅋ





https://www.steemit.com/@stylegold

Sort:  

삼촌이야.. 아니야?? 욕한거
내가 중국친구들 한국말 한는거 봤는데..
욕은 엄청 잘치게해
개네들 나라말을 그대로 한국어로 옴겨서..
이렇게 허술하게 욕 안해..

이건 욕아니야.. ㅋㅋㅋㅋㅋ

당연히 그럴꺼라 생각하지만, 뭔가 느낌이 ㅋㅋㅋㅋ. 당한느낌이야.

사실 당한거 맞아..
교정해 줘야해 아니면 그걸 악용하며 살짝살짝 욕도 하고
못알아듣는 척도 하고 그래..
여기서 중국사람이랑 일하며 터득한 진리..ㅋㅋ
잘 교정해줘.. - 삼촌이..

고마워 C 삼촌~

C??? 나도 당한거야.. 조카한테...
아 요즘애들 무서워... 은근이 CCCC 붙여서,,,
게 한국말 어설프게 하는 게...게 ... 나중에 C 나온당~~~~ ㅋㅋㅋㅋ

Congratulations @duplicate!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Fest³ - SteemitBoard support the Travel Reimbursement Fund.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되게 지능적인데? ㅋㅋㅋㅋㅋ

형... 그반응은???? 욕이라는거???ㅋㅋㅋ

ㅇㅇ저거욕임 다이다이 ㄱㄱ

저 직원덕분에 나 뽀너스 받는데..ㅋㅋㅋㅋ

아..이런...

ㅋㅋㅋㅋㅋ

웃는 모습이 매력적이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3
BTC 63458.69
ETH 3084.37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