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냉정과 열정 사이라는 영화에 나온 남자 주인공! (근데 형이 이걸 몰라서 묻는게 아니고, 뭔가 다른 의미인 것 같기도?)

다케노우치 유타카... 약간 이진욱 삘나지? 진짜 몰라서 묻는거 같은데? ㅋㅋㅋ
55BE1D72-29AA-4258-AC0F-B4E3A628888F.jpeg

누나 나는 그 배우 좋아해. 오다기리 죠! 헤헤헤 근데 누나라고 부르면 반칙이야? 무조건 '형'이어야 하는건가???

누나라 불러! 야 너 진짜 나랑 비슷한게 많은데? 나 오다기리 조 완전 좋아해서 걔가 나오는 영화 다 봤어! 그리고 내가 일본남자 좋아해 ㅋㅋ 조제호랑이그리고물고기들 보고 완전 반해서 일본영화 팬 되고, 뭐 내 리뷰 봐서 알겠지만 하루키 때문에 일본 문학 좋아하고... 일본을 좋아해 내가. 오해는 하지말아죠. 국가로서의 일본 말고, 문화주체로서의 일본

누나 이런 말 해도 될지 모르겠어. 내가 살짝 그 사람을 닮아서 별명이 오니기리 죠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니기리 먹고시펑

아 근데 닮았다는 말의 의미는 내가 수염을 길러서 그래, 보통 수염 기르는 것에 대해서 사람들이 이해를 잘못해서 보통때 마스크를 많이 쓰고 다녀. 난 자르기 싫어 싫어 시러시러시러

아 그래서 누나 도쿄 올림픽 보러 가고 싶구나. 일본으로!! 누나 그 때 일본에서 만나자~ 나도 일본 못 가봤어. 가보고싶어

ㅋㅋㅋㅋㅋ 고~뤠? 갑자기 스물세살 대학생이 되고싶은데?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 가장 최근 여자친구가 23살이었는데 우연인가

우연이야ㅋㅋ 나 스물 세살때 완전 여신이었는데... 그때 나를 만났어야 했어ㅜ 너무 늦었어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2432.37
ETH 3003.22
USDT 1.00
SBD 3.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