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 치아 X레이 사진 보니 신기하넹 ㅋㅋㅋ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형들 안녕~ 다크호스야! 지난달에 첫째 치아 X레이 찍은 사진인데 이갈이를 하는 중이라 치아 사진이 신기하넹~

사진보면 젖니 아래 밀고 나올려고 준비 중인 영구치(간니)가 보이는데 신기해~ ㅋㅋㅋㅋ

지금 아래턱이 약간 더 나와서 부정교합 교정을 해야 할 수 도 있데... 내가 어렸을때 윗니 아랫니가 서로 맞물렸다가 크면서 정상으로 맞춰졌었는데...

동네치과에서 큰 병원가서 정확히 진찰을 받는게 낫겠다고해서 이번주 대학병원가서 치아검진 받을 예정인데... 조금 걱정이다. 교정하면 애도 고생이고 돈도 많이 드는데... 코인이라도 좀 올랐으면 좋겠다 ㅡ.ㅡ;;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 1주차 보상글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3vcp7h-0-42-1
현재 1주차보상글이 6개가 리스팅되었네요^^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방문 감사합니다.^^

엇 우리 둘째도 아랫턱이 좀 나온 부정교합이라
좀 걱정하고 있는데 아직까지는 괜찮은듯
크면서 맞춰지기를 기도해야지 ㅜㅠ

부정교합이 턱이 문제가 아니라 코에 문제가 있어서 입을 벌리고 자면서 더 심해지는 경우도 있다고 하니 형도 잘 관찰해봐~

헛 울 애기 입벌리고 자는데;;;

대부분 입벌리고 자는게 코에 문제가 있는 경우가 많다고 하더라고...코로 숨쉬기 힘드니까 입을 벌려서 잔다고... 우리 애도 그래 ㅜㅜ

대기 중인 애들 많네 ㅋㅋ

나도 X보고 신기했는데 대기 중인 애들이 저렇게 많은줄 몰랐어 ㅋㅋㅋ

이 갈이가 끝나봐야 알수 있으니 천천히 잘 살펴 보시고 정합이 잘 맞게 이갈이가 되어가길 바랍니다.^^

2년전부터 부정교합될 확률이 높다고 했었어요. 지금 7살이라서 모레 서울대학교 어린이 치과가서 정확히 진찰 받아보려고요. 부정교합이 비염 등 코 문제로 심해진다고도 하더라고요...

그렇다고 저도 들었습니다. 아무쪼록 건강하게 잘 안착이 되길 바랍니다. 힘내세요.^^ 다 잘 될겁니다.

교정..!하면 힘들겠다 아이 ㅠㅠ
얼른 코인이 떡상하길 바라는 바야..

코인 떡상하면 스팀잇 회원가입 폭증하고 kr 커뮤니티도 아주 활기찰텐데... 당장은 기대하기 힘들겠지?? ㅋㅋㅋ

응...........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지만 곧 올거다 그날이!!

떡상해서 걱정거리하나 없어지길 바랄게.

떡상해서 정말 그러면 좋겠다 ㅋㅋㅋ

사진보고 뭐지 했는데
대시 중인 애들의 사진이군요.
울 1호도 지금 이갈이 중인데 새로운 친구들이 안에서 저렇게 대기중이겠군요. ㅎㅎㅎ

맞아~ 형 1호도 X레이 찍어보면 저렇게 대기중일꺼야 ㅋㅋㅋ

오~ 신기하다 형아~ ㅎㅎ 근데 치아 교정은 영구치 나오고 난 뒤에 가능한거 아닌가? 뭐 형아가 알아서 잘 하겠지!! ㅋㅋ
코인 올라라~ 올라라~ 얍~

맞아~ 교정은 영구치 나와야 하고 지금은 전문 병원에서 진찰 받아보고 코를 먼저 치료하든 교정을 준비할려고... 코인만 오르면 우리 모두 행복할텐데 ㅎㅎㅎ

아직 나오지 않은 영구치가 보이니 신기하기도 하네요. 치과 가는 건 왠지 망설여지더라구요.

영구치랑 젖니랑 같이 있으니 신기하더라고... 치과는 아프고 무서운 곳이지 ㅋㅋㅋ

너무 어릴때 교정하면 시간도 오래 걸리고 힘들다던데...
잘 알아봐야겠네~

근데 어릴때 하는게 시간과 비용이 적게 든다고 해서... 자세한건 이번주 대학병원 치과가서 진찰을 받아봐야지^^;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266.94
ETH 3077.24
USDT 1.00
SBD 3.87